반응형

[진해 자은동 시루봉]시루봉 가는길 녹차밭에서 잎을 따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진해 자은동 시루봉 산에서
녹차 잎을 따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로 가시죠~

 

 

계단을 올라갑니다
여기서 좀 힘들어요ㅎㅎ

 

 

조금 더 올라가다보면
사방에 녹차밭이 보여요

 

 

저기에 녹차가 보이네요!
근데 사진만 봐도 초록초록해서
힐링되는 느낌이 들어용

 

 

여기저기서 녹차를 따봅니다
전 오늘 그냥 힐링하로 온거라 열심히
따지 않았어요ㅋㅋㅋ(귀찮)

 

 

 

녹차 사이에 알 수 없는 식물이
같이 있기에 딸때 조심해야해요
녹차랑 구분하기!!!

 

 

 

이렇게 어린 잎들만 전 딴답니다
그래서 별로 딴 거 같지가 않다는점...

 

녹차가 가득♡
자연적이라 찍어본 것
녹차 가득!♡
이건 그냥 이뻐서 찍음


근데 녹차 따면서 든 생각이지만
뱀이라도 나오면 난 어떻게 해야될까?
소리 지르면 안될테고 자연스럽게 있어야하나,.
등등 생각하면서 결국 결론은 못내렸네요


마지막 사진은 제가 딴 녹차입니다
ㅋㅋㅋㅋ놀면서 이런저런 생각도 하고
지나가는 사람 구경도 하며 잘 딴 거 같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시루봉 산은 시민 , 관광객분들에게
녹차 찻잎 채취 가능토록 한 산입니다
(출처:창원시 공식 블로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