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포수변생태공원] 캠핑하며 놀기 좋은곳 창원 캠핑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어제 본포수변생태공원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저는 캠핑을 해본 적이 없어서 모르는데 캠핑족들에겐

지금이 황금시기인가 봅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Go Go

 

본포 수변생태공원 지도예요

공원이 크게 느껴지네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놀랬어요.

차도 엄청 많죠?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ㅎㅎ

밀폐된 곳보단 뻥 뚫린 곳이 안전하다는 생각에

이렇게 많이 모인 걸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그런데 텐트에서 누워서 쉬시는 분도 계시지만

삼겹살, 과일, 과자 드시기도 하시더라고요

여기 근처에는 살 곳이 없기에 먹거리들을 다 사 가지고 오셨나 봐요!

 

 

들어가기 전 이렇게 준수사항도 있어요 꼭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자전거길도 있나 봐요.

자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전거 모임 해서 여기로 오시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공기도 좋고 풍경도 괜찮았거든요!

전 걸으면서 힐링했답니다 ㅎㅎ

 

이리저리 걸으며 힐링도 하고

강도 한번 봐주고 ~ 사진에 언뜻 사람들이 텐트 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게 보이네요.

저도 친구나 가족이랑 저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이것으로 본포 수변생태공원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