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디닥터스 - 크릴오일 1000]꾸준하게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바디 닥터스 제품의 크릴 오일 1000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제품 디자인은 심플하네요

상품안에는 30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은 헥산,아세톤, 중국에서 제조된 크릴 오일을 사용하지 않았고

인지질이 44%들어가있으며 아스타 잔딘 380ug 이상, DHA-71mg, EPA-136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인지질이 뭔가요?

세포막, 적혈구, 뇌세포, 관절 조직의 주요 성분으로 뇌의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인지질은 모든 세포의 세포막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세포의 생성 및 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물과 잘 섞이는 인지질은 몸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통기한은 2021년 7월 12일까지네요.

 

이 제품은 어머니가 혈압이 높게 잡혀서

병원약은 한번 먹으면 계속 먹어야 된다라는 말을 들었어서 병원 약은 별로더라고요. 

영양제로 낮출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알아보니까 

크릴오일이 지방 분해에 좋더라고요 그래서 혈관에도 도움이 되겠다 싶어서

주문하게 된 제품이랍니다

 

그럼 제품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어머니는 이 제품과 오메가3,코큐텐, 마그네슘 영양제를 꾸준하게 몇 달 동안 

저녁밥을 드시고 1알씩 약을 돌아가면서 2개~3개씩 복용을 하셨는데요.(물론 지금도 복용 중이십니다.)

꾸준히 드시니까 높게 잡히던 혈압이 정상혈압으로 돌아오셔서 

혈압을 재는 제가 너무 신기했어요.

(사실 지금도 신기하답니다 신기하니까 오늘 어머니 혈압 재드려야겠네요.)

 

그리고 이 제품이 효과가 좋은 거 같아서 저도 이 제품을 먹고 있는데

저는 뭐 혈압이 정상혈압이기도 하고 딱히 뭐가 좋아졌다.라고 말하기가 힘드네요.

먹다가 좋은 효능이 발견되면 덧붙여서 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추가

크릴오일이 과대광고라는말이 있습니다.

검색해보시고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