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건타민]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비타민 D3 2000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비건 비타민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 3

식물성 비타민 D3 2000 IU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 3입니다.

일단 마크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전 마크들이 많은 비타민들을 좋아한답니다.

(일단 무조건 신경 써서 만든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옆면도 살짝 찍어보았어요.

유통기한이 크게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제 스타일이네요 크게 크게 ㅋㅋㅋ

그럼 잠깐 식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상자를 보다가 비건 인증 마크가 뭐지?

궁금했는데 동물 유래 원재료 사용하지 않았고

동물을 이용한 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생산 공정의 모든 과정에서

교차 오염이 없었다는 것이라네요.

넘나 마음에 드는 것.. 동물 원재료,
실험하지 않은 것도 좋은데

교차 오염도 없다니!!!!! 제 마음에 들어요.

좀 더 마음 놓고 비타민을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비건 인증 제품 라이선스까지..

믿음력 상승합니다!

 

 

 

 

그리고 주원료부터 부원료까지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원료라니

저 이 글 읽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진짜 너무 좋지 않나요?

GMO 아니라는 마크도 너무 좋고

( tmi GMO란? 유전자 변형 농수산물을 말합니다 )

또 임산부도 섭취 가능하다는 마크를 보고

아 정말 안전하게 만든 제품인가 보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면 임산부가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사실 민감한 부분이잖아요?

그런데 저는 뭐랄까? 마치 응 괜찮아 나 자신이 있어~

믿어봐~ 진짜 잘 만들었어 라고 말하는 것처럼

느껴져서 좋았어요.

이런 자신감 너무 좋다고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합성착향료,합성감미료,합성착색료)

첨가물 부형제가  0.1%도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

너무 칭찬..

너무 so sweet..

사랑 그 자체네요.

 

 

 

자 그럼 상자에는 몇 개가 들어있을까요?

총 60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위생적으로 하나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학교든 직장이든 어디서든 물만 있으면

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았어요.

약통에 안 넣어 다녀도 되는 귀차니즘 해결!!

 

 

 

 

제가 요즘 이 오메가를 하나씩 복용하고 있는데

저는 예전에 약국에서 구매한 오메가 3 먹다가

피부가 뒤집어지고 그래서 조금 걱정했었는데

이 제품은 전혀 피부 뒤집어짐이 없어요.

(오늘도 복용함)

심지어 어머니도 같이 복용 중인데

요즘 면역력이 약해지셔서 커피만 먹어도

두드러기가 올라오시는데 이 제품은 먹어도

전혀 간지럽다 뭐 피부가 뒤집힌다

이런 말씀이 없으시더라고요

좀 더 자세한 변화는 더 먹어봐야지 자세히 적을 거 같아요.

근데 하나는 정확히 알 거 같아요.

정말 잘 만든 제품이라는 것이요 ㅎㅎ

오메가 3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이 제품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식물성 비타민 D3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총 60정이 들어있어요.

저는 밖에 나가서 활동을 많이 하지 않아서

햇빛을 잘 쐐지 않는 타입인데요.

비타민 D는 햇빛을 통해서 만들어지는 것이라

저에게는 딱 필요한 비타민이었어요.

 

(tmi) 비타민D 2도 있는데 분자구조에 차이가 있어서 

우리 몸에는 비타민 D3이 좀 더 잘 흡수되고 활용이 잘된다고 하네요!

 

 

 

이 D3 비타민은 주성분이 꽃이끼 추출물이라고 합니다.

국내 생산 최초 사용한 식물성 비타민 D3이라고 하네요!

 

 

 

이건 제가 따로 찍은 D3 비타민이에요.

정말 작더라고요

저는 비타민 큰 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이 작은 크기에 감탄했네요 ㅎㅎ

정말 목 넘김에 아무 지장 없어요.

편하게 넘어갑니다.

아무 맛도 느껴지지도 않고요.

건강을 챙긴다는 마인드로

하루하루 열심히 복용 중이랍니다

 

제가 쭉 먹어보고 후기를 또 추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