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OLARAY-수퍼 홍경천]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홍경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 제품은 제가 성격이 많이 예민한 편이고 잠도 잘 못 자고

그래서 오빠가 그런 저를 위해서 알아봐 준 제품입니다.

그럼 홍경천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봐야겠죠?

홍경천의 효능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체의 급격한 변화를 부작용 없이 정상적으로 복원시켜주는 제품

2. 육체의 피로를 덜어주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

3. 항노화 작용

4. 아토피, 알레르기 작용 억제

5. 우울증, 수면장애 , 근육통, 식욕부진, 스트레스에 도움이 된다.

이런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저에게는 참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먹는 제품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로 가시죠~ GO GO!

 

저는 소라레이에서 만든 슈퍼 홍경천 뿌리 추출물 500mg을 복용 중이며

구매한 곳은 아이허브이며 가격은 18,000원이고 개수는 60알이 들어있네요 

 

아이허브에서 이 제품을 설명하기를 이렇게 적어놓았네요.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100% 식물성
  • 건강 보조 식품
  • 홍경천(Rhodiola Rosea)
  • 로자빈 3%, 살리드 로사이드 1%
  • 1 캡슐당 500 mg
  • 효능 보장

복용방법은 매일 식사나 물 한 잔과 함께 1 식물성 캡슐을 복용하면 된답니다.

 

개수가 좀 작아 보이는 건 저와 오빠가 먹고 있기에 작게 보일 수 있답니다.

 

그럼 홍경천 먹은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사실 전 좀 굉장히 성격이 예민한 편인데 홍경천을 복용하면서 좀 온화해지고 

잠도 약간 불면증 비슷하게 있었는데

불면증의 이유는 늦게까지 공부하다 보면 잠이 쉽게 들지가 않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더 예민해지는 것도 있었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을 먹으니 몸이 나른해지면서 잠이 좀 잘 들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공부할 때는 이 제품을 안 먹으려고 합니다.

나른해져서 잘 공부가 안돼서 스트레스받더라고요.

또 오빠가 가끔 제가 엄청 예민해져 있을 때 홍경천 먹으라고 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저한테는 효과가 있다는 거겠죠?)

 

그러나 홍경천을 또 자주 복용은 안 하려고 하는 편입니다.

자주 복용하면 아무래도 몸이 익숙해져서 

효능이 잘 안 받는 거 같기도 해서 이틀에 한번 삼일에 한번

이렇게 먹으려고 한답니다.

 

뭐 다양한 홍경천의 효능들이 있지만 

저한테는 스트레스 완화, 불면증 감소, 신경 예민이 많이 감소되는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홍경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오빠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추가

제가 그림일기도 적고 있으니 그림일기도 한번씩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130 [소은 일상생활]

 

[하루를 어떻게 보낼까-20/3/7 일기]

 

soeun102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