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우코리아-절대콜라겐]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제가 섭취하고 있는 콜라겐이 있는데

다른 걸로 바꿔보고 싶어서 네이버 검색 중에 서우 코리아 - 절대 콜라겐 제품을

알게 되었고 후기도 좋아서 이 제품을 사보았답니다.

그럼 절대콜라겐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제품은 그냥 깔끔하게 이렇게 오네요.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이라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듭니다.

가격15,000원이에요.

 

 

 

 

 

뜯어서 열어보니 하얀 가루가 보입니다.

향은 어떻는지 맡아봤는데 아무 냄새도 나지 않아요.

그럼 잠깐 제품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최신 생산 제품만 취급한다는 게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KFDA품목보고 완료 제품이라 해서 믿음이 좀 생기네요.

 

 

 

 

 

수입 신고증, 시험 성적서를 보니 믿음이 좀 더 생깁니다.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것과 불필요한 유해성분을 넣지 않은 것

진짜 전성분을 공개한다는 것을 고객을 위해 약속한다니 

정말 마음에 드는 약속이네요

 

그럼 제가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비린향도 안 나고 물에 타도 입자가 고와서 

녹아버려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에 먹던 거랑은 좀 틀리더라고요.

또 전 제품꺼는 먹고 나면 여드름이 이마에 좀 나고 그랬는데

이거는 먹고나서 여드름이 안 나서 '와 좋다'라고 느꼈던 제품이에요.

 

그리고 제가 이 제품을 3월 13일날 받아서 타 먹고 있는데

막 뭐가 좋아진 거 같은 그런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뭐 다른 효과는 한달정도 돼야 알 수 있으련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럼 이것으로 절대콜라겐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