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WTREE - 에버콜라겐타임]저분자콜라겐펩타이트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에버 콜라겐 타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에버 콜라겐 타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가루로 사보았어요

저번에는 에버콜라겐타임 알약 형태로 된 걸 사 먹었는데

가루가 더 흡수가 잘될 것 같아서
알약에서 가루로 갈아탔답니다 ㅎㅎ

한통은 제가 챙겨놓은 거구요

한통은 지금 섭취 중이랍니다!

 

그럼 잠깐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우리 몸은 이렇게 콜라겐이 나이가 들수록
낮아진다고 해요

너무나 슬픈 것... 늘 젊고 싶은데..

그래서 저는 제 몸에 저축한다는 마음으로
콜라겐 섭취하는 중이에요~

(늙고 싶지 않은 욕구 x1000000000)

 

 

 

식약처 피부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 마크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피부 2중 기능성 개선 확인 콜라겐

-피부 보습에 도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 줄 수 있음

식품유형 - 건강기능식품

 

이렇게 제품 홈페이지에 소개가 되어있어서

저는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이 콜라겐을 먹게 되었답니다!!

저에게도 효과가 있길 바라면서 말이죠

 

 

 

그럼 이제 내용물을 볼까요?

새통을 열어보면 이렇게 분홍색 봉지에 포장되어있어요~

 

 

 

포장지에는 3g X 10포가 들어있답니다^^

 

 

 

이건 지금 제가 먹고 있는 중인 통을 열어서 찍어보았어요.

마이 러브 콜라겐♥

 

 

 

뜯어서 색을 보여드리기 위해 사진을 찍었으나 

제대로 잘 안 나와서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도 첨부했어요^^

가루 색은 흰색이랍니다.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볼게요~

가루 양이 적당해서 입에 털어서
물이랑 호로록 먹으면 편하게 넘어가요

맛은 레몬맛이 조금 첨가되어있어서
콜라겐의 비린맛이 안 나기 때문에

저는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콜라겐에서 비린맛이 나면
비린맛을 정말 싫어하는 저에게는 고역인데

이건 비린맛이 안 나서 아주 아주 좋더라구요.

그리고 알약보다는 저는 가루가 조금 더 맞는 거 같아요.

왜냐면 자고 나서 거울 보면
얼굴 피부가 뽀얗게 되어 있는 거 같고

(기분 탓일 수도 있음)

피부결도 부들부들하고

이거 먹고는 세수하고 나서 피부가 땅긴 적도 없었고

그리고 약간 웃을 때 살짝 주름지던 게 옅어진 느낌

뭔가 돈을 날린 거 같은 느낌은 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더 다 먹어 갈 때쯤 하나 더 쟁여놨네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30일), 1박스, 90g(3g*30포) 에버콜라겐 타임(1개월)+미니쇼핑백 증정, 90g, 30포, 4박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