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물성 비타민-D3 & K2]효능,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식물성 비타민 - D3 & K2 제품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잇몸이 약해서 오빠에게 이 닦다가 피도 나고 시리다고 말하니까

K2 이거 먹어봐 하면서 추천해준 제품입니다.

[이렇게 적으니까 오빠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는 게 느껴지네요 ㅎㅎ]

 

k2효능을 알면 더 좋을 거 같아서 효능도 적어보았습니다.

k2효능으로는 성장조절, 뼈와 치아에 칼슘과 인을 저장하는 단백질 활성화

생식기능에 중요한 역할, 신경세포 수초를 보호하고 학습개선, 치아와 악궁의 정상적인 발달에 필수,

인슐린 저항성 저하의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사진들을 보시로 가실게요~

Go Go~

 

오늘 후기를 적을 D3 & K2 제품입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였고 개수는 60알, 가격은 10,717원입니다.

저는 K2 이 제품이 가성비가 좋아서 늘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만원 정도면 괜찮죠~?

 

알약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정말 부담없이 그냥 꿀꺽 삼킬 수 있는 크기입니다.

마그네슘은 좀 삼키기 부담스러웠는데 이 제품은 그냥 진짜 소프트하게 넘어갑니다.

 

아이허브에서 이 제품을 설명하기를 이렇게 적어놓았고요.

  • 글루텐 없음
  • 비건 인증 
  • 유전자 변형 성분 미함유 프로젝트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칼슘 흡수 및 뼈와 면역 건강 증진 
  • 비건 비타민 K2(메나퀴논, MK-7)
  • 이끼 추출물로 제조한 특수한 비건 비타민 D3 

이 제품은 저는 저녁에 밥을 먹고 나서 1알씩 마그네슘과 함께 복용하고 있고

 

영양 성분 사진

포함된 다른 성분들은 쌀가루, 셀룰로오스 캡슐, 타피오카 덱스트린 

무함유 성분: 우유, 계란, 땅콩, 견과류,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대두, 밀, 글루텐 또는 효모 성분.

이런 성분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답니다.

 

그럼 이제 이 제품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k2에 많은 효능이 있지만 

저는 이 제품을 먹어보니까 확실히 잇몸에서 피가 나는 일이 줄어들었고

또 치카치카를 할 때 쎄게 하다 보면 잇몸이 약해져서 좀 아플 때도 있었는데

요즘은 전혀 그런일이 없더라고요.

저한테는 이 제품이 잇몸 쪽에 많은 도움을 주는 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저의 D3 & K2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