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메이드-토마토 스파게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오빠가 만들어준 토마토 스파게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올리브유에 양파, 마늘, 소고기 갈은 고기를 볶아줍니다.

 

어느 정도 익었으면 이제 토마토소스를 넣어줘요

토마토소스는 다음번에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향신료로 바질, 오레가노, 파슬리 후레이크를 넣어줍니다.(+치킨스톡)

 

향이 진짜 너무 좋아서

배가 고팠답니다. 토마토 향이... 정말 식욕 자극 bb

 

짠~ 이제 완성되었어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향이 너무 좋아서 식욕 자극이 엄청 되었어요.

한입 먹어보니까 그냥 가게에서 파는 스파게티 맛이라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들어가니까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소스가 더 맛있어졌더라고요.

스파게티 소스에 그냥 밥 비벼서 먹을까? 했는데

막상 스파게티 다 먹으니까 배가 불러서 밥은 못 먹고 소스는 다 먹었네요.

 

향신료는 막상 넣어도 딱히 향신료 맛이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조금은(아주 조금) 향신료 맛이 느껴졌어서 향신료가 안 들어간 것보단 좋았고

다음번에는 직접 제가 해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소스는 제가 따로 후기를 적어서 올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전 요리에 별로 관심이 없는데

블로그 하다 보니까 예전보다는 좀 관심이 생겨서

요리도 좀 해보고 엄마의 도움도 받으며 배워지는 거 같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요리해줘서 고마워 오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