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주- 후지 뒷다리살]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푸주 - 후지 뒷다리살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참피디님 영상을 보고 시킨 제품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제품 포장은 이렇게 와요~

저번에 누리푸드 제품이랑 포장이 비슷한 거 같아요.

 

앞면을 찍어보았어요. ㅎㅎ

고기가 너무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걸 보니까 지금 구워서 먹고 싶어요 ㅠㅠ

 

고기를 꺼내서 양념해주고 양파와 버섯을 썰어서 구워주고 있어요

너무 맛있어보이죠?ㅠㅠ

 

짠~~ 완성된 모습이에요.

깨도 솔솔 뿌리고 파도 썰어서 넣어줬는데 더 맛있는 비주얼이 되었네요.

+고기는 2팩 사용했습니다.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한입 먹어보니까 일단 고기의 잡내가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고기 잡내가 나면 안 먹거든요.

진짜 이 고기는 먹으면서 고기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정말 저는 너무 맛있어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밥 한공기 뚝딱 맛있게 먹은 기억밖에 없네요..

 

아 그리고 뒷다리살은 비계가 많이 없는데

비계 안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았답니다! (비계 안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 누가 먹어도 불호 없이? 

어린 친구들도 잘 먹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다음에는 소금 후추 뿌려서 구워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푸주 후지 제육용 뒷다리살 300g x 7팩 국내산 2인분 제육, 1개 푸주 후지 제육용 뒷다리살 300g 국내산 2인분 제육 주물럭 이지팩, 1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