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토제니-아몬드블랙티]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키토 제니 - 아몬드 블랙티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잠깐 제품 소개를 해드릴게요!

제품 소개를 보시로 가시죠~

 

제가 산 키토 제니 아몬드 블랙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230ml에 45kcal 아주 착한 칼로리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 마시고 있는데 칼로리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

 

당류가 0이고 낮은 칼로리에 우유 없는 밀크티라 우유에 트러블이 계신 분들에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또 코코넛 MCT오일도 들어가 있다니 제 마음에 +10을 더 했답니다.

(코코넛 MCT 오일이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식후에 탄산수나 아메리카노 마시는 저에겐 참 좋은 음료예요

또 칼로리와 당 걱정 없는 밀크티라니... 너무 만족스러운 것!

 

아몬드 블랙티 소개글에는 설탕과 우유를 사용하지 않아 달지 않지만

아몬드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내고, 히말라야 핑크 소금으로 맛을 더한

부담 없는 아몬드 블랙티를 오랜 시간에 걸쳐 완성했습니다 라고 하네요

 

옆면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이 제품을 한입 먹어보니까

밀크티 맛도 나는데 홍차가 입안에서 확 퍼져요.

그리고 마시다 보면 살짝 고소함도 느껴지는데 아 이 고소함이 아몬드구나 하고 알겠더라고요.

근데 우유를 쓰지 않았다 보니 풍부한 밀크티 맛은 아니에요 

가벼운 밀크티 맛이다?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풍부한 밀크티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제품을 비추합니다

홍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근데 다 먹고 나니까 입안에서 홍차 향이 맴돌기에 식후에 이거 한잔 마시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입안에 맴도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이 제품은 제 입맛에 아주 마음에 든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 아메리카노가 마시기 싫은 날에 다른 커피 마시려고 하니 

칼로리가 신경 쓰일 때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키토 제니-아몬드 블랙티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키토제니 아몬드 블랙티, 230ml, 6개 키토제니 아몬드 블랙티, 230ml, 6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