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삼동 커피-아메리카노]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하삼동 커피에서 아메리카노 먹은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요즘 개강하고 나니까 정신이 많이 힘들더라고요

몸도 그렇고 그래서 커피를 꼭 먹게 되는데 

다양한 아메리카노를 마셔보고 싶어서 하삼동 커피 아메리카노를 마셔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하삼동 커피집을 한번 찍어보았어요.

가게가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가게 안은 이렇게 이쁜 글귀가 있어요.

글씨가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계절인 봄이랑 맞는 글귀예요.

 

 

아메리카노 가격 1,500원

 

아메리카노도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너무 시원해 보이죠?ㅎㅎ

봄엔 무조건 아아입니다!! 아아 = (아이스 아메리카노) 줄임말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한입 마셔보니까 깔끔한 맛이라서 밥 먹고 마시기 좋을 거 같았어요.

입에 맴도는 맛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다 마시고 나니까

입안에서 조금 맴도는 씁쓸한 맛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끝 맛은 씁쓸했어요.

그냥 정말 건강한 아메리카노 커피맛이다 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하삼동 커피에서 카페라떼를 마셔본 적이 있는데

그거 마시고 나니까 밤에 잠이 안 오더라고요. 

새벽 4시까지 못 잤었던 기억이 나요.

그래서 과제가 많거나 시험공부할 때 마시면 효과가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요번에 시험기간 때 먹어볼 생각이랍니다.

또 카페인이 얼마나 들었길래 이렇게 강력한 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하삼동 커피집에서 아메리카노는 오늘 처음 마셔봤기 때문에 

카페인 효과가 어떤지 모르겠네요 효과가 있다면 추가로 글을 적어놓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아메리카노 마시고 그날 새벽 4시에 잠들었습니다

카페인이 엄청나네요..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