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편의점 - 쫀득롤케익 그린티]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산 쫀득 롤케익 그린티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이걸 사게 된 이유는 편의점에 그냥 뭐 후기 적을 거 있나~

보로 갔는데 이게 눈에 띄어서 사봤답니다.

쫀득 롤 케익 그린티 가격은 3300원이였어요!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쫀득한 마카롱과 비슷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20.3.31일까지 유통기한이네요.

칼로리가 무려 440kcal라니... 오.. 마이.. 갓~

칼로리가 높은만큼 맛이 있겠죠? 그렇겠죠?ㅎㅎ

 

위에서 한컷 찍어보았어요.

빵이 폭신폭신해 보이네요 포크로 찌르고 싶어 집니다.

 

옆에는 크림이 아이스크림처럼 뭔가 신기하게 생겼네요.

팥도 들어있고요.

맛이 궁금해집니다 그냥 흔한 맛일지...

 

그럼 이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볼게요!

한입 먹어보니까 크림이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지만 아이스크림은 아닌 것이

약간 신기했어요. 또 식감이 폭신폭신 부드러워서 이가 안 좋으신 분들도 잘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팥맛, 녹차맛이 잘 어울리면서 녹차맛이 강해요.

녹차맛을 좋아하면서 달달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또, 먹다 보면 목이 말라서 우유랑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고

저는 3개 먹었는데 너무 달아서 더 이상은 못 먹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머니는 약간 케이크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고

녹차향이 많이 난다고 하셨어요.

 

마지막으로

가격이 3300원이라서 가격이 좀 착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고

저는 이 제품이 맛은 있지만 두 번은 안 사 먹을 거예요.

한번 먹은 걸로 만족할 거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