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칠갑농산-수제직화짜장]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어제 저녁으로 먹은
칠갑농산 수제직화짜장을 후기로 적어보려고 합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 수제직화짜장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보시로 가시죠~~Go Go!!

 

 

칠갑농산 수제직화짜장 검색해보니
제품특징도 적어놓았네요^^

원료명 및 함량

 

HACCP 마크

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 마크도 있고
믿음이 생기네요!ㅎㅎ

3인분이라 액상소스도 3개
면도 하얀봉지 3개가 들어있어요!

면을 한번 끓였다가 물기를 빼고
짜장소스를 부어서 볶아줍니당!

소스 3개 다 넣고 쉐킷쉐킷 해주었어요
짜장라면과는 다르게 면이 좀 더 굵은 거 같아요

이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먹었을 때 조금 짠맛은 있지만
아이들이 좋아할맛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칠갑농산 짬뽕보다 더 맛있었으며
건더기도 생각보다 많아서 밥이랑 같이 비벼서
먹어도 맛있겠다 싶었네요ㅎㅎ
근데 먹다가 고춧가루 뿌려서 먹어봤는데
물리는맛이 없어지고 더 맛있었어요
근데 면이 쫄깃해서 맛있긴 한데
먹고나서 소화가 잘 안되서 소화제 먹었답니다....

오빠먹어보고는 짜짜로니가 더 맛있는 거
같다고 하였습니다ㅎㅎ
그런데 면 식감은 칠갑짜장이 더 맛나다고 하네요

아버지짜서 별로라고 영 안좋아하셨구요

참 ㅋㅋㅋ후기 적으면서 고민됩니다
이걸 맛잇슐랭 가야하나 맛없슐랭 가야하나...
근데 전 소화도 안되고 그랬어서 한 번 먹은걸로 만족합니다ㅎㅎㅎ
※이 글은 아버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