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찰순대-올바른 순대]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올바른 순대를 먹어보고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이 제품은 오빠가 검색해서 찾은 제품이에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시킨 제품이네요 

그럼 올바른 순대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올바른 순대 포장은 이렇게 되어 오네요.

저희 오빠는 3개 만원 주고 구입하였다고 합니다.

오우 이거 3개에 만원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이네요!

가성비가 좋은 만큼 맛도 좋다면 정말 대박일 거 같아요^^

또 안전관리인증 HACCP마크도 있어서 좀 믿음이 생기네요.

 

자 그럼 쪄서 먹어봐야겠죠?

제품을 뜯어서 냄비에 넣고 쪄봅니다.

부디 맛있기를 바라면서..

 

다 찌고 나서 순대를 잘라주었습니다.

와우 순대 속 보세요 찰진 당면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먹어보니까 진짜 그냥 가게에서 파는 순대 맛이었어요.

그냥 시중에 파는 순대 맛이랑 똑같은? 그냥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흔한 순대 맛?입니다.

또, 곱창이 그렇게 질기지 않아서 전 너무 좋았어요 

너무 질기면 먹을 때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근데 순대만 들어있고 간이 없어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네이버에서 가격을 검색해보니 최저 3,900원이니까 이 가격이면 간이 없어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 올라도 3,900원이면 사 먹을 거 같아요ㅎㅎ

< 오빠가 본인이 살 때는 3개 만원에 가능했는데 지금은 가격이 좀 올랐다고 합니다. >

 

정리하자면 이 제품은 그냥 모두가 아는 순대 맛이라서

머 그렇게 맛있다 라고 하기보단 그냥 아는 맛인데

가성비가 착한 제품입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것으로 올바른 순대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