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영 김할머니-우거지순대국밥,의령소바]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진영 - 우거지 순대국밥, 의령소바 가게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로 가시죠~

Go Go~~

 

 

 

진영 우거지순대국밥&의령소바 가게 입구예요!

사실 동태탕 먹으려고 했는데 문이 닫혀있고 굴국밥 먹으려 했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이 가게를 가게 되었답니다. 별 기대 없이요

 

 

 

가게는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메뉴판도 한번 찍어보았답니다.

음 맛있게 보이네요 다 먹고 싶지만

다 못 먹으니까 ㅋㅋㅋ저랑 엄마는 우거지 순대국밥!

아빠는 냉소바를 시켰답니다!

 

 

 

가게를 둘러보며 구경하는데 

우거지의 효능이 적혀있네요

우거지 효능을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두리번거리다 보니 어느덧 우거지 순대국밥이 나왔어요!

한입 먹어보니까 

들깨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소은:들깨를 좋아함)

그렇다고 먹고 나서 짜서 물을 드링킹 하게 되는 것도 아니었고

고기도 저는 비계 싫어하는데 적당한 비계라서 맛있게 느껴졌었고요

순대는 그냥 뭐 일반 순대 맛이었습니다 ㅎㅎ

기대 안 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괜찮아서 놀랐어요.

 

 

공기밥

 

이건 아빠가 시킨 냉소바예요!

냉모밀 시킬라고 했는데 지금 냉모밀은 안된다고 해서 냉소바 시켰답니다.

딱 보자마자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었던 기억이 나요.

아빠꺼 한입 먹으면서 우왕 면이 쫄깃쫄깃해서 맛있넹!했던 기억이 나요.

다음에 여기 오면 저는 이거 먹기로 다짐했답니다.

아빠도 드시면서 맛이 괜찮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ㅎㅎ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기대 안 하고 갔었지만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은 다시 가게 될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