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까스 - 소디프 돈까스]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소디프 돈까스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도 역시 참피디님이 추천하시길래 사서 먹어본 제품입니다.

참피디님이 추천하신 거면 그냥 믿고 먹는다는 저예요^^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로 가시죠~

GO GO~

 

택배를 뜯어서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녹지 않게 아이스 하나 넣어서 보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먹어보고 입맛에 맞으면 더 살려고 하나만 산거랍니다^^

 

자~바로 구워줍니다

그냥 생긴 건 무난한 돈까스처럼 생겼죠?

 

몇 분 뒤 뒤집어주니 이렇게 조금 탔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맛있을 거니까요?ㅎㅎ

 

자 잘 익은 돈까스를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소스는 케첩입니다. (케첩은 집에 있는 걸 사용했어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한입 먹어보니까 그냥 평범한 돈가스 맛인데 굳이 비유를 하자면

초등학교 앞에 파는 돈까스맛이랄까요?ㅋㅋ

그냥 우리가 알고 있는 흔한 맛이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근데 고기는 먹었을 때 누린내가 안 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좋은 점이 가격이 착하다는 점이 좋은 거 같아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죠 (가격 : 3750원)

 

딱히 이 제품은 왁~맛있다 강추 강추! 할 제품은 아니지만

가성비 그냥 흔한 맛 누린내가 안 나는 맛

그냥 평범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디프 돈까스, 1.35kg, 1개 소디프 돈까스, 1.35kg, 1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