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 편의점 - 쫀득한 마카롱]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CU편의점 쫀득한 마카롱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걸 사게 된 이유는 그냥 마카롱도 먹고 싶고 밖에서 산책도 할 겸 겸사겸사

사 오게 되어서 먹어보았답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 쫀득한 마카롱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쫀득한 마카롱인데 어때요?

참 맛있어보이죠?ㅎㅎ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가격은 3000얼마였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ㅠ

 

 

 

제가 먹어본 딸기맛 마카롱인데요!

한입 먹어보니까 냉장고에 차갑게 넣어둬서 그런지

식감이 쫀득쫀득해서 좋았고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허쉬, 가나 초콜릿 보다 안달아요ㅎㅎ
제 입맛에는 이렇게 느껴졌네용)

밥 먹고 디저트로 정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제가 돈 여유가 많다면 한번 더 사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마카롱은 아버지가 드셨는데 아무 말 없이 잘 드셨답니다.

맛이 이상했으면 어 이거 맛없다 하면서 뭐 이렇고 저렇다~하실 텐데

아무 말 없이 잘 드셨던 걸로 봐서는 맛이 괜찮았던 거 같아요.

 

 

 

이건 오빠가 먹은 마카롱이에요!

녹차+초코맛이라고 하였고 별로 안 달다고 하였으며

크기도 적당해서 먹기도 좋고 식감이 쫀득하다며 좋아하였네요.

 

마카롱이 먹고 싶을 때 마카롱 전문점이 없다면 

cu편의점 가서 그냥 쫀득한 마카롱을 사 먹을 만큼 저는 맛있었습니다.

그럼 쫀득한 마카롱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추가

그림일기도 그리고 있습니다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따랑해요!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155 [소은 일상생활]

[유입키워드의 기쁨-20/3/16 일기]

soeun102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