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지아-크래프트 블랙]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제가 공부할 때 자주 마시는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을 후기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굉장히 공부할 때 많이 마시는 편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크래프트 블랙의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커피입니다.

병이 생긴 건 그냥저냥 세련되게 생겼죠?

글로벌 no.1이 적혀 있네요.

예전에 이거 마시고 너무 맛있어서 한 박스 시켜서

학교 친한 학우들에게도 나눠줬던 기억이 떠 오르네요.

그럼 원재료명과 함량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조지아 크래프트 아메리카노는 470m이고

원재료명 및 함량은 정제수, 커피 추출 고형분 0.9%(생두의 원산지:브라질산 100%)

콜드 브루 커피 추출액 1%(고형분 함량:8.3%/ 생두의 원산지: 브라질산 60%. 베트남 산 40%)

합성향료, 천연향료, 탄산수소 나트륨, 헤미 셀룰라아제, L-아스 코브산 나트륨,

우유(헤미 셀룰라아제) 함유가 되어 있네요.

그리고 고카페인 함유, 총 카페인 함량 240mg이라고 적혀져있습니다.

그럼 이제 컵에 한번 부어줄게요.

 

 

 

짜잔. 저의 만능 컵에 부어주었어요.

제가 지금 직접 마셔봐야지 후기를 적기 더 편할 거 같아서요 ㅎㅎ

 

 

 

공복에 아메리카노라 많이는 안 마시려고 조금만 부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한입 마셔보니까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둬서 그런지 참 마시기 좋아요.

공부할 땐 이거 마셔도 잘 잤는데 요즘은 정신적으로 고통받지 않아서 그런지

이거 마시면 잘 잠이 안 와서 자제 중이에요.

 

특히 이 커피는 아침에 마시면 좋은 거 같아요

아침에 마시면 낮잠도 안 와서 전 좋더라고요 낮잠이 많이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는 그렇지만 제 말이 모든 이에게 다 맞지는 않다는 점 이해해주세요)

 

그리고 커피를 처음 마실 땐 좀 씁쓸하지만 마시다 보면

부드러우며 맛있게 느껴지면서 끝 맛은 아메리카노 향이 느껴져서 좋아요.

전 커피 마시고 나서 입안에 향과 맛이 맴도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거든요.

마치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처럼? 마시고 나서 입안에 여운이 남는 커피요

근데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을 마시고 나면 입안에서 커피의 향과 맛이 맴돌아요.

딱 저의 취향저격 커피인 거죠!

그럼 이것으로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커피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아메리카노, 470ml, 6병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아메리카노, 470ml, 6병

+추가

그림일기도 적고 있으니 클릭하셔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147 [소은 일상생활]

 

[악마의 계약-20/3/13 일기]

 

soeun102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