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운트하겐 - ORGANIC FAIRTADE COFFEE]먹어본 후기

반응형

※주관적인 맛평가가 있습니다.

맛평가를 보시기 싫으신분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먹었던 커피를 후기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후기로 적을 커피는 마운트하겐 유기농 인스턴트커피입니다.

이 커피는 냉동건조방식을 사용하였으며

고원지대 음지에서 자란 아라비카 커피빈으로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고 있고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커피 원두를 사용하며 세계 최초 유기농 커피라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마운트하겐 커피를 보시로 가시죠~

Go Go~

 

제가 자주 보온병에 타갔던 커피입니다.

통은 그냥 심플하죠? ㅎㅎ

 

100g이 들어있는 커피인데 제가 자주 마셔서 지금은 많이 없네요.

다시 구매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네요ㅠㅠ..ㅎ

 

저는 이 커피를 1g 스푼으로 2번 떠서 마셔볼 겁니다.

 

저의 만능 컵에 타 주었습니다.

한잔 마셔보니 다른 커피에 비해서 좀 순한 느낌?

커피 향을 맡아보면 탄내가 나지만 맛은 다른 커피보다는 좀 순한 느낌이라서

진짜 아무 생각 없이 쭉쭉 마시게 됩니다.

 

그리고 유기농 커피&화학비료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해서 그런지 좀 마음이 마시는데 편해요 그냥ㅋㅋㅋ

딱 이 커피는 식후에 ' 아 오늘~ 좀 순한 맛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멀 마시면 좋지?'

할 때 딱 이 커피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시고 나면 입이 개운해요.

입안에서 맴도는 건 없지만 아 입이 개운하다 라고 느껴지는 커피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이것으로 마운트하겐 유기농 커피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아시스마켓] 1병최저>유기농 마운트하겐 커피 -독일 유기인증 농약&화학비료제로 원두커피, 100g, 1병 [오아시스마켓] 1병최저>유기농 마운트하겐 커피 -독일 유기인증 농약&화학비료제로 원두커피, 100g, 1병

+추가 

그림일기도 적고 있으니 클릭하셔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152 [소은 일상생활]

 

[자유 - 20/3/15 일기]

 

soeun102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