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벧엘쿡-집에서 누룽지 만들기]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벧엘쿡 기계로 누룽지를 집에서 만들어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희 집은 누룽지를 잘 먹는데 매번 사 먹기가 그래서 

직접 누룽지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기계를 사보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이 제품으로 누룽지를 만들어 볼 거 에요.

가격은 위메프에서 14~15정도하네요 조금 가격이 착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격은 좀 아쉽네요 ㅠㅠ

 

정확한 크기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밥을 얻어서 만들어보았어요.

누룽지를 만들 때 3분이 딱 좋은 거 같아요 

더 눌리고 있으면 저렇게 윗부분이 타서 바삭바삭해져요.

바삭한 걸 좋아하시는분들은 3분보다 더 오래 하셔도 될 거 같네요ㅎㅎ

 

짜잔~~ 이제 다 완성된 누룽지입니다.

어때요? 맛있어보이죠?^^

제가 이 누룽지를 먹어보니 그냥 밥알로 뭐 양념 없이 만든 거라서 

그런지 맛은 고소하기만 했어요.

그리고 먼가 내가 만든거라서 믿고 먹을 수 있다?

정말 건강식이다?

이 정도이네요! 그래도 간식이 당길 때, 배가 고플 때, 맛있게 먹을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아버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추가

누룽지가 두껍지 않아서 이가 약하신분들도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