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사비맛 아몬드]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와사비맛 아몬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건 아버지가 많이 사 오시는 제품인데 먹어보니 후기를 적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구독자분들 중 제가 좋아하시는분이 

먹는 제품이기도 하여서 후기를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제가 찍은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GO GO!

 

와사비 맛 아몬드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고

내용량은 210g이며 아몬드 72.031%, 와사비분 0.005%이네요.

가격은 네이버에 3,822원에 팔고 있답니다.

 

안 사진도 찍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아몬드들이 들어있네요^^

하얀 가루는 아마도 와사비 맛을 내주는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몇 알 그릇에 부어서 찍어보았습니다.

근데 아몬드에 뭔 가루를 묻힌 비주얼이네요.

 

이걸 처음에 먹었을 때는 뭔 와사비맛이 톡하고 혀에 느껴집니다.

그리고는 살짝 뭐지 싶을 때 와사비의 맛이 확 터지네요.

그리고 씹다 보면 살짝 얼얼 와사비의 코 찡한맛도 느끼실 수 있고

끝 맛은 고소하면서 담백한 아몬드 맛입니다.

 

영화나 티비보면서 혹은 간식으로 이걸 먹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 와사비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 겐 추천드리지만

와사비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 겐 비추하는 제품이 되겠네요.

 

그럼 와사비맛 아몬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아버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추가

제가 그림일기도 적고 있으니 그림일기도 한 번씩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127?category=862386 [소은 일상생활]

 

[꿈을 자주꾸면- 20/3/6 일기]

나는 꿈을 자주 꾸는편이다. 악몽을 꾸고나면 심장이 두근두근할때가 있다. 잠들기전에 이렇게 꿈을 안꾸길 바라며 자는날이 많다. 가끔은 꿈이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soeun102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