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메이드]짜파게티+불닭 짜파불닭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먹은 짜파불닭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제가 찍은 사진을 보로 가시죠~~

GO GO!!

 

물을 받아서 끓여줍니다.

짜파게티 1개, 불닭 1개를 넣어줄 거예요.

 

그럼 잠깐 물이 끓기 전에 시간이 있을 때

새송이 버섯을 잘라주고 우삼겹 고기를 구워줍니다.

라면만 넣어도 되지만 저희 집은 재료를 좀 더 넣고 먹는 편이라서요.

 

라면버섯을 삶고 나서 물은 부어주고

면에 소스를 투척하면서 마늘도 같이 쉐큇쉐큇 섞어주었습니다.

 

와우 정말 맛있는 짜파불닭이 완성되었네요!

고기는 우삼겹을 사용하였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마늘을 넣어서 감칠맛이 더 있었고 버섯을 넣어서

씹는 식감도 있었으며 버섯의 맛도 살짝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전 버섯을 좋아합니다)

또 불닭소스가 전혀 안 매웠고 짜파게티 소스와 잘 어울려져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먹는데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너무 맛있기 때문이죠.

오빠는 너무 맛있는지 여기에 밥까지 같이 먹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그럼 이것으로 짜파불닭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릭터가 귀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제가 그림일기도 적고 있으니

그림일기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108 [소은 일상생활]

 

[나의 하루 끝]20/2/29 일기

심심해서 땡깡 부리기로 했다. 소은:아빠 나 나갔다올께욤 당연히 아빠는 안된다고 하였다. 말과 행동이 다르게 누웠다 좀 졸렸기때문에 엄마가 아빠와 나의 대화를 듣고 저렇게 말씀하셨다. 엄마 아빠에게..

soeun102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