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리푸드-우삼겹]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누리푸드 우삼겹 먹어본 후기
적어보려고 합니당!
이 제품은 오빠가 시켜서 저도 먹어본 제품입니다
(오빠덕에 입 호강중^^)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사진들을
보시로 가시죠! GoGo~

누리푸드 우삼겹 포장은 이렇게 오네요!
깔끔하다는 생각이듭니다
고기가 잘 보여서 전 좋더라고요ㅎㅎ
가격은 쿠팡에서 3700원에 팔고 있습니다
오빠는 3개 만원에 샀다고하네요
가성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용량은 300g이고 구이,볶음,찌개에 넣어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유통기한이 잘보여서 좋았어요^^

 

이제 이 우삼겹을 구워주었습니다
한개 다 넣어서 구웠는데
양은 딱히 많지 않더라고요.
그냥 고기만 봤을땐 양이 많겠다했는데..
300g이니 뭐..ㅎㅎ딱 그정도네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고소하면서 고기 특유의
담백함이 느껴지고
전 비계 싫어하는데 비계도 적당해서 맛있었고
고기가 또 너무 퍽퍽하지 않았으며
고기의 육즙이 씹을수록 나와서 맛있었어요.


인터넷에서 고기 잘못시키면 누린내나고
구워도 그 누린내 특유의 향 때문에
맛이 없었는데 이 제품은 누린내가 없어서
제가 맛있게 먹은 제품이네요ㅎㅎ


그럼 이것으로 누리푸드 우삼겹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오빠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