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메이드]버섯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어제 먹은 버섯전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버섯 , 파, 땡고추 썰고 계란 풀어서 소금을 조금 뿌려줍니다.

그리고 쉐큇쉐큇 버무려주면 된답니다.

지금 비주얼도 건강하게 맛나 보이죠?^^

 

그럼 조금씩 덜어서 구워줍니다.

크게 굽고 싶으신 분은 크게 구워주시면 되고

작게 굽고 싶으신분은 작게 구워주시면 돼요 ㅎㅎ

 

짜잔 완성되었습니다~

버섯전이에요^^

한입 먹어보니까 땡고추가 씹혀서 매운맛도 나지만 땡초 덕분에

물리는 맛이 사라지고 더 감칠맛이 생겼어요.

버섯을 좋아해서 그런지 버섯이 씹히는 식감도 전 맛있더라고요.

버섯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실 거 같아요.

반대로 버섯을 싫어하시는 분들에 겐 비추하는 음식이 되겠네요!

또 계란 덕분에 식감이 많이 구운건 조금 바삭바삭하고 적당히 구운 건 포슬포슬하였는데

계란의 안정된 맛 때문에 더 맛있었답니다.ㅎㅎ

 

이것으로 버섯전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제가 그림일기도 적고 있으니 한번 클릭하셔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133 [소은 일상생활]

 

[입술이 아픈날 -20/3/8 일기]

 

soeun102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