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쉬콜라겐-바로푸드] 2통먹고 난 후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피쉬콜라겐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피쉬콜라겐을 먹게 된 이유는

저도 나이를 좀 먹다보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관리를 해야될 것 같다는 마음에 

콜라겐 가루를 사서 먹기 시작하였어요!

그래서 콜라겐 어떤걸 사야될까?

하고 검색해보니 일본 콜라겐 가루도 있고

제품이 다양하게 많은데

가격도 다양하게 많더라구요^^??ㅎㅎㅎ

너무 부담가지 않는 선에서 사고 싶어서 

저는 바로푸드 - 피쉬콜라겐을 사게 되었어요!

 

제가 산 피쉬콜라겐 가루인데요!

가격은 한통에 9,900원에 샀어요 정말 착한가격이죠?

가격도 착해서 산 이유가 있긴 하지만

또 우리 몸에는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흡수가 잘된다고 해요!

그래서 콜라겐도 종류가 다양하지만

저는 체내 흡수가 잘되는 피쉬콜라겐을 선택하였답니다.

 

좀 더 확대해서 찍어 보았어요!

140g이고 식품안전관리인증 마크도 있네요~

안심이 되요 저 마크가 저를 안심시키네요 ㅎㅎㅎ

 

아 그리고 저는 콜라겐을 좀 먹고나서

리뷰를 하는것이기 떄문에 

양이 좀 작아보일 수 있어요!

자~ 콜라겐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하얀가루가 짠~하고 나와요

향이 없어서 거부감이 들지 않아요.

또 바로푸드에서 착하게 1g짜리 스푼을 

같이 보내줘서 고민없이 그냥 3g~4g정도

떠 먹었어요 ㅎㅎㅎ

그런데 1g짜리 옆에 있는 4g 스푼은

다른 거 사다가 받은 스푼인데

저는 그냥 요즘은 4g짜리 스푼에 한번 퍼서

찬물로 휙휙 돌려준 다음 

바로 한번에 쭈우욱 마신답니다.

4g짜리 스푼으로 떴을때 양이 이정도 되요!

별로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1g짜리로 뜨면 이정도랍니다.

사진이 바탕도 흰색이고 가루도 흰색이고 

숟가락도 흰색이라서 잘못 찍은거 같아요ㅠㅠ

다음엔 선명하게 찍을 수 있게 노력할게요 

아 그리고 저 콜라겐 가루 많이 먹으면

더 저한테 좋을 줄 알고

아빠 숟가락으로 한숟가락씩 타서 먹다가

이마에 여드름이 나서 

요즘은 정량 숟가락을 먹고 있답니다..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생각이나네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찬물에 휙휙 쉐큇쉐큇 

섞어주었어요~ 찬물이다 보니 아무래도

콜라겐들이 잘 뭉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바로 숟가락으로 한번 저어주고

쭈욱 마셔버린답니다.ㅋㅋㅋ

(하얀색 가루처럼 떠 있는건 콜라겐 가루에요!!^^;)

 

그럼 2통 정도 먹은 후기를 이제 적어볼께요.

사실 별로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생각했어요.

2통 다 먹었을때도 효과가 있는건가?

갸우뚱하며 그냥 믿고 계속 먹었어요.ㅋㅋㅋ

그런데 여드름 짜다가 얼굴에 상처가나서 먹어주니

좀 빨리 상처가 아무는거 같은 느낌?

그래서 아 콜라겐 효과인가?!

하며 또 한통을 시켜서 먹었는데

어느날 어머니가 요리하다가 손가락을 

다치셨어서 꾸준히 콜라겐을

하루하루 타드리니

상처가 되게 빨리 아물더라구요?!

그래서 그이후로는 어머니도 콜라겐 한잔 달라고

 하시면서 콜라겐을 함께 섭취중이랍니다.ㅋㅋㅋ

 

그럼 이것으로 오늘 콜라겐 가루

리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제 사비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