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깔라만시 효능,후기]깔라만시 리얼 후기 꾸준히 먹는 후기

반응형

깔라만시 효능, 후기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깔라만시 효능과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꾸준히 깔라만시를 먹고 있습니다.

총 먹은 건 6통이 넘는 거 같네요~

그래서 깔라만시를 꾸준히 마시고 있으니

이것도 후기로 적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에 적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깔라만시에 대해서 먼저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깔라만시는 가혹한 환경에서 자라 '신이 주신 열매'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금귤 만한 크기로 껍질은 짙은 녹색, 과육은 노란색을 띠며 씨앗이 들어 있습니다.

동남아시아를 원산지로 둔 쌍떡잎식물 무환자나무목 운향과에 속하는 식물의 열매로

주스, 아이스티, 샐러드, 아이스크림, 마멀레이드 재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과 칼슘이 함유되어 있고 생선, 고기 비린내를 잡는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는 깔라만시 원액을 부어서 물로 타 먹거나 탄산수에 부어서 마시는 중입니다.

더 상큼하고 맛있더라고요.

또는 당근을 착즙 하여 깔라만시 원액을 부어서 마시니까

너무 맛있었습니다! 깔라만시의 신맛이 당근의 착즙과 너무 잘 어울려요

이거 완전 강추드립니다!

 

또 깔라만시 효능으로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깔라만시에 함유되어 있는 헤스페리딘, 펙틴, 지방산은 중성지방을 제거하여

해로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꾸준히 섭취하면 비만, 고혈압, 뇌졸중에 도움이 되고

깔라만시에는 비타민이 가득하기에 멜라닌 색소 생성을 줄여줍니다.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는 콜라겐 합성에도 용이해서

피부 탄력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지방흡수를 억제해준다고 합니다.

감기에 걸렸을 때는 물에 꿀, 칼라만시 즙을 섞어 마시면 마른기침과 감기에 효과가 있으며

피로 해소, 피부 미용, 면역력 강화, 충치 예방, 치통 완화 등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깔라만시의 효과가 참 많네요 ~ 

비타민의 일인자 자리는 깔라만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먹는 깔라만시 제품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먹고 있는 깔라만시입니다.

다양한 깔라만시 원액 제품을 마셔봤는데 

저는 좀 많이 신 거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물에 많이 탄 거 같은

깔라만시는 제 취향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제 입맛에는 정말 신 오늘도 깔라만시 제품이 맞았답니다.

이 제품은 위메프 바로 푸드 것을 구입하였고 

가격은 3팩에 9,900원입니다. 용량은 1000ml이고

HACCP 인증도 있어서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또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kb손해보험까지 가입한 곳이라 더 믿는 거 같습니다.

하하 생각해보니 저는 바로 푸드 제품을 꽤 믿고 있는 거 같습니다.

(바로 푸드 믿습니다!!!!)

그리고 깔라만시 원액 유통기한은 2년이라고 합니다.

제가 먹는 제품은 통으로 착즙 하는 하여 원액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자 그럼 한번 깔라만시를 부어보겠습니다.

 

일단 빈 컵을 준비합니다.

이 컵에다가 깔라만시 원액을 붓고 물과 희석하여

전 마시고 있습니다.

 

원액을 이 정도 부어줍니다.

저는 대체적으로 신맛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귤도 초록색 귤 조생 귤을 좋아하여 사 먹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저를 따라서 이 정도 드시면 많이 셔서 먹기가 힘드실 수도 있으시니

처음에 적당량을 조금씩 부어서 늘려나가시길 바랍니다.

색은 조금 탁한 개나리색 같은 원액 색입니다.

 

이렇게 깔라만시 원액에 물을 희석해줍니다.

아주 노랗게 이쁜 색으로 바뀐 것이 보이시죠?

이제 이렇게 만든 것을 하루에 1~3번 섭취를 해주고 있습니다.

마시다 보면 어느새 자꾸 찾게 되는 그런 중독성 있는 맛이더라고요.

물론 신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느낄 가능성이 있지만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힘드실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거를 쭉 마시다 보니 사실 상 지금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이걸 마시니까 여드름도 좀 덜 나는 거 같고

피부도 만나시는 분 마 다 피부가 좋다 뽀얗다 피부관리 어떻게 하냐?

이런 말을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제 저는 이 깔라만시가 저에게 일상이 되어버려서

그냥 꾸준히 좋은 게 좋다 하고 마시고 있는 중입니다.

먼가 좋은 효과가 나타나게 된다면 추가적으로 글에 덧붙여서 적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깔라만시 효능, 후기에 대해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이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