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두의석류]석류원액후기-갱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희 어머니가 드시고 있는 석류원액에 대해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 다양한 석류원액을 제가 사드렸어서 

석류원액들을 비교하면서 후기를 적고 싶었으나

석류원액들을 다 먹고 빈병밖에 없어서

비교하면서 후기를 쓰는건 무리가 있는거 같아서

그냥 지금 먹고 있는 제품만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꼭 비교하면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유기방아 현미가래떡 (냉동), 1kg, 1개 동원샘물 미네마인, 2L, 12개

 

일단 저희 어머니가 석류 원액을 드시게 된 계기는

어머니가 이제 갱년기가 오셔서 자꾸 주무실 때

발이 뜨겁다며 문을 열어놓는둥, 발이 자꾸 차가운곳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고 저의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주위 사람들에게 갱년기에는 뭐 어떤게 좋은지

수소문 해 본결과 일본 갱년기약을 복용하는 사람도 있었고

홍삼을 복용 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저는 석류가 제일 어머니에게 맞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이제 갱년기 여성분들에게는 폐경으로 자궁에서 에스트로겐 호르몬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산부인과 가서 약을 타던지, 음식으로 섭취하던지 입니다.

그런데 약을 먹게되면 자궁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저는 그래서 절대 어머니에게 약은 권해드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음식으로 에스트로겐을 섭취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 알아보니

석류,칡즙이렇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칡즙보다는 석류즙이 좀 더 마시기 편할 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

TV좋은아침 SBS방송에서

40-60대 여성들의 석류 농축액 섭취결과(기간:8주)

안면홍조,발한,불면증,신경질,우울증,어지러움,피로감,관절,근육통,두통,

가슴 두근거림,질 건조,분비물 감소

11가지 갱년기 증상이 완화되었다는 결과가 있다는걸 보았습니다.

더욱 더 석류즙에 믿음이 생기게 되어서 

저는 석류즙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석류즙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지금 현재 먹고 있는 석류즙입니다.

전에 먹은건 프레스드 석류원액100프로인데

이것으로 바꿔서 먹어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티몬에서 샀고 데이웰즈 석류즙이라고

8,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전에 먹던 제품보다는 가격이 조금 다운된 편입니다.

 

데이웰즈 모두의 석류100은 이렇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고

상자안에는 30포가 들어있습니다.

HACCP마크가 있는걸 보니 괜찮은 제품인가보네 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이제 안에 있는 원액을 보기 위해서 

가위로 위를 컷해줍니다.

 

이제 흰컵에 쪼르르 부어줍니다.

색은 생각보다 진하지 않고 연하더라고요.

 

자 마지막까지 졸졸 부어줍니다.

처음 붓던거 보다는 양이 좀 더 많아진게 보이시나요?

(보인다고 생각하겠습니다..ㅎㅎㅎ)

색은 처음보다는 좀 더 찐해진거 같습니다.

 

마지막 한모금까지 다 짜주었습니다.

양은 저정도되네요. 

그냥 바로 가위로 짤라서 마실 때는 양이 적다는 생각이 안들었는데

컵에 부으니까 많은거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시각적 차이인가..)+(아 저도 가끔씩 석류즙을 하나씩 먹고 있는 상태입니다+_+)

맛은 전에 먹던 제품보다는 좀 많이 달달한편입니다.

이걸 마시면서 늘 느끼는거지만 달달한게 먹고 싶을 때

하나씩 먹으면 참 꿀맛이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달달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사서 드시면 

입맛에 맞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이걸 다시 한번 더 구입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달달해서 ....좀 어머니와 저의 입맛에는..

안맞는거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어머니의 발 뜨거움 증상은 석류원액을 꾸준히 먹음으로써

점점 괜찮아지더니 지금은 발 뜨거움 증상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오늘 데이웰즈 모두의석류100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