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오드비타민 효능후기]리얼후기

반응형

요오드 효능 후기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 써 볼 후기는 요오드 비타민 효능과 후기입니다.

가족 중에 오빠가 비타민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추천해주다가

알게 된 비타민인데요. 

저한테는 잘 맞아서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 중 하나라서 적게 되었답니다.

오빠가 비타민에 관심이 많으니 이것저것 덕을 보고 있네요 고맙게..^^ㅎㅎ

그리고 요오드는 좀 생소한 비타민이기도 한데요.

잘 모르실 거 같아서 제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요오드 대해서 소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오드는 기원전 15,000년전부터 질병의 치료제였으며

중금속 중독, 전립선 비대, 갑상선 질환의 치료제로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오드의 다른 이름으로는 아이오딘이라는 이름도 있습니다.

 

그럼 요오드의 효능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활력을 증가시켜주고 체력 감소, 갑상선 건강, 위암, 심혈관 질환, 암 전립선 질환을

예방시켜 준다고 합니다.

또 요오드는 지방을 연소하는 효능과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요오드 섭취량으로는 12~50mg이고

섭취량은 질병.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요오드는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기에 음식으로 

꼭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그럼 요오드 결핍으로는 어떤 현상이 있느냐?

1. 쉽게 지치고 피로감을 자주 느낀다.

2. 추위를 잘 탄다.

3. 몸이 잘 붓는다.

4. 살이 찌고 잘 빠지지 않는다.

5. 여드름이 자주 올라온다.

6. 생리가 불규칙하다.

7. 피부가 건조하다.

8. 두통이나 근육통이 잦다.

9. 목에 이물감이 있거나 목 통증이 잦다.

10. 전립선 질환이 있다.

11. 갑상선 질환이 있다.

12. 질염 방광염 생식기 질환에 자주 걸린다.

13. 갱년기 증상이 있다.

결핍이 있으면 이렇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의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먹고 있는 요오드 비타민입니다.

저는 이것을 아이허브에서 시켰고 가격은 7,000원입니다.

들어있는 약의 개수는 60개가 들어있습니다.

 

알약은 작고 아무맛도 없고 아무 냄새도 없어서

편하게 물과 함께 마실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허브에서는 매일 1 캡슐씩 식사와 함께 또는 그냥 복용하세요.

아니면 의료인의 권고대로 복용하세요.

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평소에는 1 캡슐만 복용하고

특별한 날이나 붓기가 심하다고 느끼는 날에는 2 캡슐을 복용합니다.

그러면 붓기가 빨리 사라지는 게 느껴집니다.

저는 손에 붓기가 특히 심한데 이걸 복용하면 반지가 느슨해지고

편해지더라고요 또 몸이 차가운 편인데 이걸 먹으니까

손이 따뜻해지고 몸이 따뜻해지는 현상도 있어서 제가 사랑하는 비타민 중 하나입니다.

 

성분 함량 표에는 요오드(해양-요오드 복합체 혼합물)

유기농 다시마와 bladderwrack추출물, 요오드화칼륨)이 1000 mcg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요오드 비타민은 가격이 착해서 

저는 부담 없이 시켜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이라는 생각이 들고

또 효능도 좋기 때문에!

저는 이 비타민을 요물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정말 저한테는 잘 맞는 비타민이

다른 분들에게는 잘 맞을지 안 맞을지 모르니까

드셔 보시게 될 경우에는 한 알만 먹어보고 맞는지 안 맞는지

잘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요오드 비타민 후기를 이것으로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