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남 쭈꾸미 보통 매운맛] 먹어보고 난 후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 저녁으로!

하남 쭈꾸미를 먹어보았어요! 

하남 쭈꾸미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 전 유명한지 몰랐어요

그런데 오빠가 이거 유명하다고 맛잇다며

주문 시켜서 택배로 왔더라구요 ㅋㅋㅋ

 

어디서 샀냐구 물어보니 인터파크에서

하남쭈꾸미 검색해서 샀다구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사진 보도록 할게용~

 

 

 

 오늘 먹었던 하남쭈꾸미에요!

요렇게~ 포장되어서 와요!

자취생들은 요리하기 귀찮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포장된 거 뜯어서 

프라이팬에 그냥 젓가락으로 휙휙

볶아서 먹으면 간편할 거 같아요!

또 간단히 집에서 술 한잔하고 싶을 때

요고요고 뜯어서 휙 볶으면 금방이라서

맛있게 한잔할 수 있을듯 하네요ㅎㅎ

음 그리고 가격은 3팩에 25,100원인데

가격은...좀 나가지만 

쭈꾸미니까! 가격이 좀 쎈거 같아요ㅜㅜ

(자취생들이 먹기엔 조금 비쌀 수도 있겠어요..)흠

 

그럼 양은 어느 정도 되는지 알아볼까요?

오늘 저는 1팩을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그렇게 적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왜냐구요!? 자 다음 사진 보면서 말씀 드릴게용~

 

 

 

왜냐면 요렇게~ 국수도 삶고

추가로 양배추,버섯,양파,새우

넣어서 같이 쭈꾸미 양념에 볶았더니

양이 많아져서 3명이서 먹어도 괜찮았나 봐요

ㅎㅎㅎㅎㅎ(머쓱)

역시 더 추가해서 먹으니까 

맛이 더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였어요!

어떻게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냐구요? 

양배추의 아삭아삭 씹히는 맛도 있고

새우의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 ㅠㅠ짭짤한맛

버섯의 고유의 맛...크으....

쭈꾸미 양념과 함께 그저 최고였어요 ㅋㅋㅋ

 

또 보통 매운맛인데 안 매웠어요!

저 매운 거 못 먹는 편이기도 하지만

이거는 그냥 맵다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

그리고 양념을 국수에 비벼서 먹으니까

어우 살 뺄려고 국수 하나만 먹을려고 그랬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만....

다이어트한다는걸 잊어버렸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계속 흡입흡입...ㅠㅠ

진짜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같이 비벼 먹어도

너무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국수 흡입하고 밥 생각이 났지만

다이어트하고 있다는 게 생각나서 밥이랑은 안 먹었답니다)

 

 

 

이렇게 흡입하다 보니까 어느덧

국수가.....3개 남았더라구요 ㅋㅋㅋㅋ?

크...다이어트....die....

어쨋든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보통 매운맛 시켜서 드셔도

잘 드실 거 같아요!

정말 안 매웠거든요 ㅋㅋㅋ

아 그리고 난 매운 거 먹고 싶은데..

하시는 분들은! 하남쭈꾸미에 매운맛도 있어요!

매운맛 시켜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매운맛은 얼마나 매운지 저도 시켜서

먹어보고 리뷰를 다시 또 해야 될 거 같아요

ㅋㅋㅋㅋ그때는 보통 매운맛 vs 매운맛

이렇게 비교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여기서

하남쭈꾸미 보통 매운맛

리뷰를 끝마치겠습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 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