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영맛집]진영 금 돼지왕돈가스 맛있어요~

반응형

어머니랑 같이 이리저리 다니다가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어서 진영 금 돼지

왕돈가스를 먹으러 가보았어요!

ㅎㅎ예전에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부담 없이 총총 총 따라갔네요~

앉아서 머 시킬지 고민하다가

안심 돈가스와 왕돈가스?

시키니 국물과 수프를 줘요~

그냥 먹을만하더라고요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어요 ㅎㅎ~

 

이건 안심 돈가스인데요! 바삭바삭하고

속은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아주 좋았어요~~ 같이 나온 소스도 찍어서 먹어보니 돈가스의 물리게 하는 맛을 없애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그리고 돈가스의 고기가 꽉 차 있었고

신선한 고기라는 게 느껴졌어요

한입 먹는데 음 담백하고 맛있다~음음~~

하며 먹었었네요 ㅎㅎㅎㅎ

덕분에 밥은 다 못 먹었어요

돈가스 다 먹고 나니까

포만감이 장난이 아니었답니다ᅲᅲᄒᄒ

 

이건 어머니가 시키신 왕돈까스에요

(이름이 왕돈가스가 맞나)

오늘 너무 많이 돌아다니고 정신없었더니

메뉴 이름이 가물가물하네요ㅠㅠ..

다음부터는 메뉴판도 사진 찍고 좀 더 상세하게 찍어 올게요!

이 돈가스를 시킬 때 소스는 매운맛, 순한 맛 고를 수 있는데 오늘 먹은 소스는 매운맛 소스에요!

확실히 매워서 먹다 보면

맵다.... 밥 먹어야지... 야채 먹어야지...싶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매운맛 소스 덕에 물리는 맛이

없어져서 이 돈가스도 야무지게 다 머고 나왔답니다.~*^^*

진영 금 돼지 왕돈가스 여기서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제 사비로 작성 하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