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춘천 순수 닭갈비] 먹고나서 후기

반응형

춘천 순수 닭갈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으로 먹은

춘천 순수 닭갈비를 후기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오빠가 춘천 순수 닭갈비 평이

좋다고 해서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여

샀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오빠덕에

맛있는 제품 많이 먹어보네요~

(아주 좋아요^ㅡ^*)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짜잔~~춘천 순수 닭갈비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온답니다!

크기가 꽤 크더라구요 

이 닭갈비는 우체국 쇼핑몰에서 

주문을 하였다고 하네요!

가격은 우체국 쇼핑몰에서는 보니까

지금 선물세트로 파는데 

1kg * 2개, 우동사리 2개 하여 33,000원에 팔고 있네요!

티몬에서는 그냥 춘천 순수 닭갈비만

파는데 10,900원에 팔고 있어요~

양은 4명이서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이거 먹어보니까 저는 너무 맛있어서

선물해 주고 싶더라구요ㅠㅠ

다음번에 시킬 때 선물용으로

하나 더 시킬까 생각 중이랍니다ㅋㅋㅋ

 

자 이제 닭갈비 포장지를 뜯어서

프라이팬에 요리 중입니다 ㅋㅋㅋㅋ

닭갈비만 넣고 볶지 않고 감자,양파,마늘,파

이렇게 더 넣어주었어요~

그냥 먹는 거보다 더 재료를 넣어서 요리하니까

더 맛있는 거 확실한 거 같아요!

춘천 순살 닭갈비 더 맛있게 드시고 싶을 때

재료를 추가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ㅋㅋㅋ

 

짜잔~완성되었습니다!!ㅋㅋㅋ

깨를 좀 뿌릴 걸 그랬나? 뭔가 사진을 지금 보니

아쉽네요.. 사진 찍을 땐 배고파서 그런가

맛있게 보였는데ㅠㅠㅠㅠ..ㅋㅋ

다음엔 깨를 좀 뿌려줘야겠어요^^

닭갈비를 먹어보니까 

매운 거 같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

그런 맛이 있었구요

양념맛이 많이 먹어본 익숙한 맛이지만

맛있는 익숙한 맛이였어요!

그리고 닭갈비가 조각나 있고 순살이라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으며 고기도 신선하여

비린내가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

저는 정말 비린내 나는 걸 싫어해서

비린내 나면 극 입맛이 뚝...둑...뚝.....떨어져요

그런데 이 닭갈비는 !

정말 닭갈비 평이 좋을 수밖에 없다?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기 때문이죠~ㅠㅠ

다이어트만 아니었으면....

양념에 밥이랑 비벼서 맛있게 먹을 텐데

아쉬운 마음이었어요..ㅜㅜ

이 닭갈비는 밖에 나가서 먹기 귀찮지만?

맛있는 닭갈비가 먹고 싶을 때!

주문해서 먹으면 정말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

이 닭갈비는 실패할 맛이 아니에요

정말... 거의 호감을 받을 닭갈비라고

저는 생각합니다!ㅋㅋㅋ

 

그리고 다음부터는 배송 왔을 때부터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택배 상자도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상품이 어떻게 오는 지도 보여주고

괜찮은 거 같아요!

 

오늘 춘천 순수 닭갈비 글을 

적어 보았는데ㅎㅎ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춘천 순수 닭갈비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글은 제 사비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