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일 배 -새벽농장]먹어보고 난 후기,효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제가 우체국 쇼핑몰 - 새벽농장에서 산 과일 배에 대하여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_+

우체국 쇼핑몰에서 배를 사게 된 이유는

뭐....당연히...마트가서 사면 비싸니까?

좀 더 싸게  좋은제품을 쉽게 구매 할 수 있으니까~

사게 되었습니다.

(저는 과일을 좋아하는편입니다.)

(과일 L.O.V.E)ㅎㅎㅎ

 

그럼 배 소개에 대해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는 3000년 전부터 재배하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배의 맛에 반한 그리스의 역사가 호머는 "배는 신의 선물이야!"

하며 극찬했다고 하네요.

(맞지.맞지 배는 과즙도 많고 달콤해서 아주 맛나지~끄덕끄덕)'-'/

배를 살때는 껍질이 팽팽하고 묵직한 것을 고르고 상처가 없는 것이 좋으며

보관온드는 1~5℃이고 보관법은 배는 신문지에 싸서 냉장 보관한다고 합니다.

(전 그냥 배를 냉장고 안으로 옮겨서 보관합니다 ㅎㅎㅎ)

 

이젠 배의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는 기관지를 개선해주고 숙취해소에도 좋으며 변비예방도 되고

면역력 강화와 고혈압 예방, 구강건강 개선 ,간건강 개선,이뇨자굥,

항암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우체국 쇼핑몰에서 구입한 배에 대해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나와랏 짠!

 

이렇게 큰 상자에 담겨서 옵니다.

전 들기가 좀 무겁더라고요.(엄살 부리는중)

그래서 바로 오빠!!!!부르며 오빠에게 토스했습니다.+_+

(오빠,고마워~~~ㅎㅎ)

 

열어보니 배는 8개 들어있고 

가격은 18,000원인데 이정도면 아주 괜찮은 거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배들이 다친곳 없이 반질반질 단단하게 왔더라고요.

후후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0^/

 

지금도 우체국 쇼핑몰에서 팔고 있기에 사이트를 캡쳐해서

들고 왔습니다. 보시면 고객만족도도 좋은편이네요!

 

배 하나만 위로 올려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음 아주 이쁜배네요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할 때 

사서 선물로 드리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그래도 배를 반으로 쪼개봐야지 더 자세히 알겠다 싶어서

배를 반으로 쪼개보았습니다.

속도 아주 상태가 좋습니다.

맛있어보이네요..+_+

 

배를 이쁘게 썰어서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달달하고 아삭하며 신선하고 식감좋고

금방 하나 뚝딱 먹게 되더라고요 ㅎ_ㅎ!

역시 맛있는건 말없이 먹게된다는게 맞는 거 같아요

말없이 입이 열심히 먹기 바빴답니다.

저는 다 먹고나면 또 여기서 시킬 거 같아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신선하기 때문입니다^^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것으로 우체국쇼핑몰 배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글은 저의 사비로 작성하였습니다.

 

 

자연이야기 23곡 곡물과자 100p, 1100g, 1개 바비 클래식 케이크 머핀, 1.5kg, 1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