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사상 최뼈다구 해장국] 감자탕 후기

반응형

최뼈다구 해장국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아침 일찍 나오느라
집에서 밥을 못먹고 나와서
부산 사상구 광장로 95-1번지
최뼈다구 해장국에서 아침밥으로
감자탕 먹었답니다!ㅎㅎ
가격은 감자탕은 한그릇에 8000원입니다!
여기에서 설날이나 추석때
한번씩 들려서 가족들과
함께 먹는곳이에요~
후후 여기는 제 기준 맛집이랍니다😎
왜냐면 여기는 고기들이 살이
엄청~~~많기 때문입니다!
정말 ㅠㅠ 먹다보면 고기가
많아서 밥을 남기게되요...ㅋㅋ

그럼 사진 보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최뼈다구 해장국집
간판사진 입니다!
룰루랄라 아침에 배고팠는데
ㅎㅎ간판을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탄수화물의 노예)ㅎㅎㅎ
앗 옆에는 바로 주차장도 있습니다
주차장 구경하로 가시죠~~

여기는 최뼈다구 주차장입니다!
엄청 크죠?
주차할려고 뺑뺑이 안돌아도되고
널직해서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
그럼 가게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가게안에 들어와서 착석한
사진 입니다ㅎㅎㅎ

좌석으로 앉을 수도 있고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데

저는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고
식사중이시기에ㅠㅠ
사진을 찍기가 좀 그래서
다양하게 내부를 찍지는 못하였어요...
그런데 정말 사람들이 많았어요ㅋㅋㅋ
"역시 맛집은...사람들이 많다"(고럼고럼!)
그리고 해장국 3그릇 시키자말자
5분도 안되서 뚝딱 나왔습니다ㅋㅋㅋ
정말 초스피드로 나와서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진정 한국인ㅋㅋㅋㅋㅋㅋ)
그럼 감자탕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영롱한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도 푸짐함이 보이시나요?ㅋㅋㅋ
이 고기를 먹기 위해서
손으로 잡고 먹은 기억이 사진을 보니까
갑자기 나네요ㅋㅋㅋㅋ
부끄러워집니다....ㅋㅋ

그리고 우거지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쌀밥에 우거지 올려서 먹으니까

너무 맛나더라구요!

우거지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반찬들은 이렇게
된장에 고추 무친거,양파,고추
깍두기,국수가 나옵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김치,쌈장도 있습니다)
고기 먹다가 물리는거 같을때
된장에 고추 무친거 먹어주니
아삭하고 맛났습니다ㅋㅋㅋ
그런데 오늘은 왠지 국물이 전보다
연하게 느껴졌습니다...

먼가 물을 많이 부어서 연해진느낌?

나의 입맛이 문제인가?🤔흐음

전 국물 먹는걸 좋아하는편이라서

국물맛이 좀 아쉬웠어요ㅠㅠ

그래서 국물을 다 안먹고 남겼답니다.

어쨋거나...고기는 많았어서
저랑 어머니는ㅋㅋㅋ
밥을 다 먹지 못하였습니다.
아버지는 맛있게 다드셨답니다^^

감자탕 먹고 나니까 하루가 든든했었는데

가성비 생각하면 참 좋은거같습니다!


그리고 감자탕 사진을 좀 더 자세히
찍으면 좋았겠지만..
제가 배가고픈 상태라서 저 먹기 바빠서
먹느라....😅하하 못찍었네요
다음에는 가면 자세히 찍어올리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최뼈따구 해장탕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글은 제 사비로 제작한 글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