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워크 미니 보조배터리 아이폰 4500L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아이워크 미니 보조배터리 아이폰
4500L 사용 후기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 💡


이번에 놀로가게 되었는데
아이폰 배터리 88퍼 효율이라
보조배터리를 하나 구매하게 되었어요
배터리는 든든해야 심적으로
안심이 된답니다 ㅎㅎ


상자 열어볼라는데
이렇게 배터리 한 70-80%
된 거처럼 보이는 거 만드는 상자
잘 만들었네 싶더라구요 ㅋㅋ
이런것이 센스...?
보조배터리 상자 답네요!


열어보니까 이렇게 되어있네요
저는 하얀색으로 구매했어요
하얀색이 넘 이쁘더라구요
핑크랑 고민했는데 그래도 하얀색!!!!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아 그리고 안드로이드 , 아이폰 따로 이렇게
보조배터리 팔고 있답니다 ☺️
아이폰용만 있는 건 아니예요.


이렇게 충전기 줄이랑 보조배터리가
들어있네요 제일 밑에는 설명서가 있었어요.


이렇게 닫고 열 수 있는 뚜껑이 있어요.
닫고 열기가 편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평..안 🍀


옆에는 이렇게 보조배터리
충전하는 곳이 있어요😊
배터리 들어보니까 조금 무겁더라구요
4500이니까 조금 무겁긴 하구나 싶네요


저는 근데 아이패드 충전하는 걸로
충전한답니다 ㅎㅎ 이렇게 받자말자
충전중 ⚡️🔋


오늘 충전기 사용해보는데
야무지게 충전 잘 되더라구요
충전 속도는 그냥 보통 정도예요. 제 폰은 12pro인데 폰 충전하면서
카톡해도 별로 무겁지 않았어요.

그냥 감당 가능한 정도?
놀로갈때 보조배터리 완충 시켜서
들고가야겠어요 배터리도 작아가지고
가방에 들고 다니기 너무 좋아요
역시 . 사람들이 왜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손민수하기 너무 좋습니다 👍😉

이제 여행가서도 마음놓고
폰 사진 찍고 할 수 있겠어요 😆

그럼 여기서 끝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