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순수팜 - 천연편백수 100% 사용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천연 편백수 100%를 써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저는 나무향을 좋아해서 제 방안에 피톤치드를 마구마구 뿌리고 싶어서
뭐 좋은 게 없을까? 검색하다가 사게 된 제품이랍니다ㅎㅎ

 

이 사진은 택배 오자말자 뜯어서
그대로 구성품을 찍어보았어요!

 

         

홈페이지에 이렇게 시험성적서까지 첨부해서 올려주시니까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편백수 냄새는 생각보다 오래가지는 않아요.

빨리 사라지는 편이에요.

 

그리고 구성품에 나무 큐브는 엄마 드렸어요
나무 큐브에서 향이 많이 나더라고요


근데 향이 제가 생각한 향이 아니었어요ㅠㅠ

제가 맡아본 편백나무향이 있어서 그 향에 포커스를 맞추어서 그런 거 같아요.

 

어쨌든 처음 뿌렸을 땐 프레쉬 한 향이 나기는 하는데
음..... 나중에는 찜질방 냄새?
그런 냄새가 나더라고요... 혹은 한증막 냄새라고 적어도
표현해도 될 거 같네요.
냄새 때문에 많이 호불호가 갈릴 거 같아요
그렇지만 세균들을 없애준다고 해서
시험성적서도 있고 그래서 믿고 사용 중이네요.

 

또 물티슈도 사용해봤는데 물티슈는...

냄새가 먼지가 가득한 뿌연 냄새가 그런 냄새가 나더라고요.

이상하게 냄새가 제 스타일에 안 맞네요.....ㅠㅠ

 

그럼 이제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onaricano-btn

 

 

순수팜 편백수 스프레이 피톤치드원액, 2.7L순수팜 편백수 스프레이 피톤치드원액, 2.7L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