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 12pro - 케이스] 슈피겐 크리스탈 카드 슬라이더 휴대폰케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2pro케이스 후기를
적어보았어용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제가 산 건 슈피겐 크리스탈
카드 슬라이더 케이스입니다
지갑을 들고 다닐까 생각도 해봤지만
지갑도 있어야할때가 있고
카드케이스가 필요할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


박스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되어 오는군요
아이폰 사면 이쁜 케이스
많이 사야지 했는데~
막상 살라고 하니까 뭐랄까?
내 마음에 드는 걸 못찾았어요 🥲


케이스에 얼룩이 보이면
이걸로 닦아주면 된다하네요


일단 색감 만족쓰
투명이라 심플해서 굿
보호도 잘 될 거 같아요
끼워보니 생각보다 튼튼하더라구요
역시 슈피겐인가...‼️
슈피겐 케이스 터프아머도 구매햇는데
터프아머는 너무 보호력 짱짱이라서
ㅋㅋㅋㅋ이쁘지는 않아요 😭


나의 아이폰에 케이스를
끼워보니 영롱하네요
ㅜㅡㅜ 사랑스러워💕


근데 이 케이스는 카드 넣은채로
버스카드 찍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넘나 좋음쓰,,


이렇게 카드 넣으면 이런 모양이 된답니다
진짜 카드 넣어봣는데
손으로 하니 잘빠지더라구요
그런데 살짝 걱정되네요 카드가 혹여나 빠질까봐
그런일이 일어난다면 지옥인데요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