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티 키보드 마우스 데스크 장패드 - 귀여움 뿜뿜 장패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키티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택배를 뜯어보니 귀여운 키티 상자에 담겨서 오네요 ㅎㅎ

상자는 귀여운데 어떻게 쓸 방법이 없어서 아쉬움..

 

 

 

오빠가 선물로 준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인데
길어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

항상 마우스패드만 사용해봤는데
오빠덕에 키티 장패드 사용해보네요~

 

 

 

키티 마우스 키보드 장패드 펼친 모습.

 

 

 

뜯어보니 너무 귀여운 키티가 뿅~하고 나오네요.

ㅎㅎㅎ책상에 놓고 쓰면 귀여움이 배가 될 거 같아요.

제 스타일이네요 ~~ 가격도 착해서 마음에 더 들어요.

요즘 인터넷 강의를 많이 들어서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졌는데

유용하게 잘 사용할 거 같아요.

오빠~고마워 잘 사용할게!

 

 

 

별도표기 헬로키티 정품 키보드 마우스 데스크 장패드 HK-PAD2, 코랄핑크 별도표기 헬로키티 정품 키보드 마우스 데스크 장패드 HK-PAD2, 코랄핑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