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 - 오션뷰카페] 온더선셋 풍경이 이쁜 카페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온더선셋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


온더선셋 입구입니다
들어가볼까용 😄


들어가니까 많은 빵을
팔고 있네요
근데 저는 크림을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엄청 당기지는 않지만
크림 좋아하시는분들은
껌뻑 넘어가지 않을까요..?🧁


커피를 주문하고 밖으로 나오니
포토존이 있네요
토끼가 앙증맞아요 ㅋㅋㅋㅋ


바로 옆에는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
정말 연인 가족 친구
누구나 같이와도 좋을 거 같아요


앉아서 사진 찍으면
소중한 추억 하나가 또 생기겠네요🎞


안에 들어와서 위에 층 찍었어요
넓어서 좋더라구요
너무 안복잡해서 좋았어요 ‼️


생화가 있길래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생화 아닌 거 같죠?
저도 그랬는데 생화입니다!


저는 밀크티
가족들은 커피입니다
저는 커피를 좀 쉬어주었어요
오늘은 간이 쉬는 날 🧃
밀크티 맛은 그냥 흔하더라구요
다음에 밀크티는 안 시킬래요
커피는 괜찮았네요!


이런곳에 앉아서
커플문답이나 독서 공부등등
해도 좋을 거 같아요 ☺️


올라갈때도 갬성 ,,
이런것도 포인트로 잘 꾸며 놓으셔서
좋았어요 !


이런 황금뷰 자리도 있답니다
저는 여기 앉지 못했어요
안보이더라구요
사진 찍는다고 랄랄 돌아다니다가
찾았답니다 ㅜㅜ
다음엔 여기 앉을래용~~


그리고 지금부터는 노키드존 입니다
들어가시죠 ☺️


바다가 보이는 풍경
뭔가 스트레스 받고 힘들었는데
마음이 가벼워지는 느낌
이래서 여행가는건가? 싶었네요
이것이 힐링타임 ‼️


여름에 오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요
여름에 전성기 일 거 같은!


선선한 바람 맞으며
바닷공기 맡으며
커피 한잔 마시면
스트레스가 조금은 줄어들 거 같아요


여기는 진짜
제가 다녀본 카페 중
정말 풍경 좋은 거 같아요
나만 알고 싶은 카페 정도?

그럼 이것으로 끝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