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죽림]경원해물찜에서 해물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경원해물찜에서 해물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경원해물찜 입구입니다
제24호이네요
잘나가는 체인점인가봐요 😄


열체크에 전화까지 다하고
앉아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음음 해물찜 먹기로 했습니다
해물찜이 최고지 ~~~ !!
부드러운 새우 🍤


시키고 나니 반찬이 나왔는데
이거 마요네즈 본연의 맛이
너무 느껴져서 좀 먹으니까
많이 느끼하더라고요


무난하게 먹기 좋았던
동치미 ☺️


반찬으로 새우가 나왔어요
굿


메추리알도 나왔네요
간단하게 먹으면서
기다리기 좋았어요 !


반찬 먹으면서 이야기하니
해물찜 3.5냥이 나왔어요
소스가 정말 맛나더라구요
콩나물도 맛있구 해물도 맛있고
음...찜 맛집
누구나 좋아할 거 같은 그런맛
감칠맛도 나고 먹고나면 또 먹고싶은


새우살도 오동통한 게 들어있어요
양념이 잘 되있어서
따근따근 너무 맛나더라구요
오징어는 말해뭐해이죠 ㅋㅋㅋㅋ


그리고 볶음밥 요청하려면
콩나물이 많아야해요
볶음밥 맛있어요 여기 !!
공기밥 노노
볶음밥 먹어야합니다
3인분 볶음밥 시키고 싶었는데
콩나물 양이 없어서 2인분으로 먹었어요
ㅜㅜ 도자기로 나와서 긁어 먹기도
좋더라구요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