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상남동] 숙달돼지에서 목살, 삼겹살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상남동 숙달 돼지에서

삼겹살 목살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오늘 가족끼리 같이 간 숙달 돼지입니다.

로데오 주차장에 주차하고 오면 돼서

참 편하더라고요 ~!!

 

 

열자마자 11시 30분에 왔는데 

사람이 없더라고요 'ㅅ' 

여기 저녁 되면 사람이 많아서 한 번쯤 와봐야지

하고 궁금했던 고깃집이에요

 

 

기본 반찬으로 이렇게 나오네요!

 

 

숙달샤리밥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거는 오후 6시 이후부터 나온다고 해서

못 먹었어요 아쉬웠어요 ㅠㅠ

 

 

김치찌개랑 된장찌개 중에

고민했는데 김치찌개 먹기로 했답니다!

 

 

위에 마늘소스이고

컵 옆에 있는 소스는 땅콩소스예요

근데 소금에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던데...?

......?

 

 

기본으로 나오는 어묵탕이에요

국물 맛있더라고요

소주 한잔에 어울릴 탕!!

 

 

이거는 겉절이

겉절이 참 맛나더라고요

겉절이 맛집 ㅋㅋㅋㅋ

 

 

목살이랑 삼겹살 2인분씩 시켰는데

양이 작아 보였어요

하지만 작지 않았답니다.

 

 

먼저 목살부터 구워볼까요 ~ 

여기 좋은 게 직원분이 다 구워주세요

그래서 참 좋아요!!

 

 

목살이 다 익었네요 

저는 목살이 참 좋더라고요 

비계를 못 먹어서...ㅎㅎ

 

 

이거는 삼겹살인데 삼겹살에 비계가 맛이 없어서

못 먹겠더라고요 보통 먹기도 하는데

이거는 맛이 없어서..ㅠㅠ

 

 

목살이랑 소스랑 겉절이

한쌈 만들어서 냠냠

 

 

매콤 뚝배기 리조또인데

치즈도 있고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저랑 아빠는 이거 잘 먹어서

한 그릇 더 시켜서 먹었어요

엄마는 초등학생 입맛에 맞겠다며 그랬지만

저랑 아빠는 너무 맛나게 먹었답니다 ㅋㅋㅋ

 

 

이건 김치찌개인데

김치찌개는 그냥 그랬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2022년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랄게요!

2022년 파이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