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팔용동 - 임진각 식당에서 소불고기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창원 팔용동 임진각 식당에서

소 불고기랑 소 국밥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창원 팔용동 임진각 식당이에요

들어가 볼까요!! 

 

 

체온 체크하고 전화까지 다하고 들어왔답니다.

소 불고기가 만 육천 냥인데

가격은 조금 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이때 1층에 앉았지만

2층도 찍어보았어요!

 

 

2층에 도착했어요!

 

 

2층은 신을 벗고 편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이네요

다른 분들이 식사하고 계셔서 넓게 찍지는 못하였어요.

 

 

저는 엄마 아빠 나 이렇게 갔어서

소불고기 2개

국밥 2개 주문했어요

공깃밥도 따로 주문해야된다고 해서

공기밥도 주문했어요 'ㅅ'...

 

 

16000원 소불고기

먹어보니까 달달했어요.

맛있긴 한데 달달한 맛이 있어요.

달달한 거 싫어하시더라도 이거는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근데 불맛은 안 났어요

불맛이 날 거 같지만 안 났다는 점

 

 

이건 그냥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

깍두기

 

 

상추가 하이라이트예요

꼭 상추랑 밥이랑 고기랑 같이 

싸 먹어야 해요 

그럼 맛이 두배가 된답니다!!

 

 

저는 고기랑 밥만 먹으면 

달달해서 조금 별로더라고요

근데 마늘이랑 같이 넣어서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마늘 최고야 ~ 

마늘의 알싸함이 고기의 달달함을 잡아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거는 소국밥인데 생각보다 달았어요.

저는 디저트는 달달한 거 좋아하는데

음식이 달달한 거는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초등학생들도 잘 먹을 거 같고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이 국밥을 잘 드실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