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상남동 - DAILY OASIS] OASIS에서 커피랑 말차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상남동 DAILY OASIS에서
커피 말차 먹어본 후기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입구입니다
뭔가 뭐랄까
인스타 갬성 느낌이 났어요ㅋㅋㅋㅋ
귀엽뽀짝쓰


여기는 말차가 맛잇나봐요
수플레도 맛나구요 ㅋㅋㅋㅋ
지금보니까 왜케 수플레 먹고싶지...


안에 들어가니까
와이파이 비밀번호까지
이런이런 센스
너무 좋와☺️❤️


저는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친구는 말차라떼인가
데일리 오아시스인가..둘 중 하나 마셨어요
뭔지 이름을 까묵까묵...;;
이런....🥺죄송해요
수플레 하나 먹을까 햇는데
밥먹고 바로 카페 온거라서 안넘어가더라구요
다음번엔 수플레 먹어볼랍니다
배불러도 Go ‼️


주문 다 하고 사진 찍기
넓게 탁 트여있어서 좋았어요
좁은 건 답답..


유행하는 하트 거울
ㅋㅋㅋㅋㅋㅋ
표정까지
뭔가 완벽해지고 있는 인⭐️감성


이런 뽀짝한 인테리어가
왜 이리 좋은지...소둥소듕해


많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모임도 가능 !
충전기도 바로 뒤에 있어서
저는 친구랑 아이패드 꺼내서
여기서 이것저것 일 봤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의자도 편해요


폰 충전도 가능
충전 할 공간이 많아서 참 좋았어용ㅋㅋㅋ
놀다가 폰 배터리 없으면
커피 한잔 할 겸 여기 와야겠다~~🤭


놀고 있으니 음료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도 꽤 맛나더라구요
근데 샷추가 되있는건데 전 저거 먹고
수업 들어도 졸았어요...ㅜㅜ
그리고 저기 말차쿠키 진짜 맛나더라구요
찐이에요 말차쿠키 진짜..

저 쿠키 먹고 나도 말차 음료 시킬걸
후회 했어요...수업 때문에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

다음번에 여기 오면 꼭 말차음료
먹어볼랍니다 ㅋㅋㅋㅋ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