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롯데백화점 - 샤브진에서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롯데백화점 샤브 진에서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창원 롯데백화점에 있는 샤브 진입니다.

친구랑 뭐 먹을까 하다가

가격이 착해서 여기에 와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혼자서 밥 먹기도 괜찮은 곳이라서

혼자서 점심 먹고 계신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이런 구조라면 혼자서 먹기 부담 없겠네요ㅇㅅㅇ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입니다.

저렇게 바로 야채랑 고기를 담아서 주세요

육수 통도 앞에 있어서 부을 만큼 

부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살짝 와사비가 강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간장도 제가 좋아하는 간장 맛은 아니더라고요

쪼오오오금 아쉬움..?

 

 

저는 먼저 야채부터 넣어주고

고기를 넣었어요

야채들이 먼저 익어서 국물을 더 맛있게 해 줘야지

라는 논리? 랄까요 ㅋㅋㅋ

나름 야채 육수 만드는 중..!

 

고기는 금방 익어서 금방 호로록 먹게 되더라고요

야채 넣으니까 양이 생각보다 없었어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네요.

 

 

야채 다 먹고 나서 칼국수 먹었는데

칼국수 넣으니까 전분 때문에

국물이 걸쭉해져서 국물이 맛나더라고요!

그래도 배 차려면 공깃밥 하나는 추가해서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