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 - 빕스] 점심 빕스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롯데마트 안에 있는
빕스에서 점심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롯데마트 들어가서
빕스가 있는 2층에 도착했어용
두근두근 배고프네요 🥺❤️


여기서 체크하고
들어가실게요. ~~!!


어디앉을까 하다가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


어떤 요리가 있는지 보니까
새우도 있고 많은 음식이 있었어요
넘나 좋은 것!!
저는 새우 좋아해서 굉장히 좋았습니당🥰


샐러드 먹을 수 있는곳도 있고
콩고기 샐러드도 있더라구요
근데 저 먹어봤는데 콩고기인줄 몰랐어요
꽤 괜찮았어요 건강 생각해서
한번 드셔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샐러드 야채 먹을 수 있는 곳
파프리카 아몬드 올리브 샐러드 등등
있답니다


밥 먹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한식공간 ‼️


트러플 머슈룸 리조또
트러플이 적혀있어서 먹어봤는데
제 스탈은 아니였던...


지글지글 씨즐링 라이브
슈퍼파워 전복 송이 팟 !!
위에 재료 넣어서
2분 끓여주시면 된답니다☺️


한입 먹어보니 국물이
정말 건강한 맛 한약맛이 나더라고요
삼계탕 국물보다 더 건강한 맛
근데 맛있어면서 건강한?
제가 보양식을 먹는 느낌이였어요
브로콜리도 안좋아하는데 국물에
잘 스며들어서 맛나더라구요
나 브로콜리 좋아했네...🥺💕
전복은 엄청 미니미 해서
한입에 먹기 좋았어요 !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케이크들
치즈케이크 맛있었고
코코넛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먹어봤는데 맛나더라구요
체리소스랑 초콜릿이 잘어울렸어요
근데 너무 배불러서 애플망고 케이크는
먹지 못했어요 지금 후회되네요
무조건 입에 넣을걸 .. 😭


여기 우동이랑 쌀국수 넣고 싶은데로
조합하면 만들어준답니다 !


국물이 조금 짯지만 괜찮았어요
우동은 그냥 완전 생생우동과
비슷했어요


없으면 아쉬운 감자튀김쓰


연어구이 먹어봤는데
좀 느끼했어요 ㅜㅜ


여기는 스프입니다
저는 죽 좋아하는데 🥺
죽은 하나도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이거는 스파게트 소스들이에요
저는 여기서 알리오올리오만 먹었는데
맛나더라구요 !!


맛있는 새우는 한번 확대해서
찍어보았어요 ~
새우 정말 맛나요 꼬옥 드셔보세요 🥰


이거 이름이 뭐였더라?
이거 먹어봤는데 뭔가 꽃향이 입에서
맴도는 듯한 그랬어요
그래서 신기했어요 ㅇㅁㅇ
맛은 있었습니다 !


와플도 해먹을 수 있어요
후식이 참 많아요 😘


사이다 콜라 등등 감귤주스
많은 음료들!
저는 콜라 사이다 마셨네요
탄산 최고 ~ !


제가 들고 온 음식
쫄면 정말 맛나요 면도 탱탱


다 먹고나서 후식으로 커피랑
차 한잔 했네요
맛있는 것도 먹고 후식까지 완벽하게~~
완벽한 풀코스네요
커피 없으면 피곤에 쩔어 있어서
꼭 마셔야하는데 커피 있어서 좋았어용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