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페이보릿] 페이보릿 빵집에서 샌드위치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동읍에 위치한 페이보릿 빵집에서
샌드위치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클래식 햄치즈 샌드위치 3개랑
빵 하나 주문했어요
리뷰 이벤트 하면 모닝빵을 주길래
리뷰 이벤트도 했답니다 💕
샌드위치 가격은 개당 5500원이랍니다!


안에 내용물이 꽉꽉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
특히 야채 좋아하는데 야채가 많아서
칼로리 부담감도 덜하고
배도 부를 거 같고 엄머엄머
딱 좋아 ㅎㅎㅋㅋㅋ😍


다이어트 생각 있으신분들이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


포장을 열어보니
야채들과 햄 치즈가 있더라구요
근데 햄치즈보다 야채가 엄청 많더라구요
와우 ㅋㅋㅋㅋ🥰
야채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았어요
아삭아삭하고 신선하고
소스도 맛있고 건강도 챙기는 느낌
하나면 아쉬웠을텐데
이게 하나 더 있어서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두개 다 먹으니
배가 가볍게 부른 느낌이라서 좋았답니다!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