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투뿔] 투뿔에서 한우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투뿔에서 한우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여기는 주차장이에요
주차공간이 참 넓어서 좋아요
베리~~~꾸웃!


들어가기전에 건물을
찍어보았어요 곰탕도 파나봐요
곰탕 좋아하는 저로써는 참 좋은걸요😁


들어가기전에 미리 전화를 해줍니당
필수에요 ‼️


고기가 진열 되어있지 않아서
조금은 아쉬웠던🥺...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ㅜㅜ
얼른 코로나가 해결되야할텐데요....


여기엔 물티슈랑 수저가 있었어요!


손 물티슈로 닦고 ~
먹을 준비를 해봅니당


앗 그전에 메뉴를 선택해야해요
메뉴판을 보실게요~~!
가격들이 한우라서 그런지
업 되어있네요


저는 🧐
한우 특수 모둠으로 주문했어요!!
14만냥 되네요 ~


여기보면 점심특선메뉴도 있어요
다음엔 투뿔특선 먹으로 와야겠네요😋


주문 다 해놓고 밖에 사진 찍으로
나왔는데 냥이님이 도도하게
앉아있더라구요 귀여움 그 자체 ❤️


밥 다 먹고나면
커피 마시면서 경치 구경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인 거 같아요


여기서 노래도 부르고 하나봐요☺️
자 이제 구경은 끝났어요
음식 먹으로 가보실까요~~!


짠 들어오니까 세팅이 되어 있네요
입맛을 돋구기 위해 요플레부터 먹었는데
괜찮네요 !


고기 색감이 이뻐서
한컷..!


이뻐요 고기 질은 좋아보이네요 😊


바로 구워볼게요
배고프거든요...


저는 좀 바싹 구워서 먹는편인데
적당히 구워서 먹어야지
안질기고 맛나더라구요?!
한우는 정말 부드럽게 자꾸 넘어갔어요 ㅜㅜ
이가 불편하신 분들이라도
엄청 잘 드실 거 같아요


윤기가 엄청 반지르르르 하더라구요
이래서 한우 한우 하는건가!!!!!!
심지어 좀 먹으니까 배불렀어요🍗


그래도 된장이랑 냉면 주문했는데
된장은 제 스타일 아니였어요 ㅜㅜ
아쉽게도....


그래도 고기된장이라
고기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건 좋았네요
냉면은 먹기 바빠서 사진이 없는데
냉면 맛있었어요 다음에 오면
된장말고 냉면으로 시켜야겠어요 ㅎㅎㅋㅋ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