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코바 치킨 - 양념치킨 보통맛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지코바 치킨
양념치킨 보통맛 뼈로 먹어본 후기
적어보았어요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지코바 치킨이 도착했어요
눙눙낭낭 먹어볼까요 ~~


열어보니 맛난 치킨이 !
역시 지코바는 양념이죠
무조건 양념이 옳아!!!🍗🍗🍗


맛있는 건
한번 더 찍어보았어요
지코바는 치밥하기 좋아서
치밥하고 싶을때
주문하는 치킨이랍니다🥰


치킨 먹다가 살짝 물리면
프레쉬하게 무 한입😊


뼈라서 밥이랑 먹는게
조금 힘들기도 하지만
치킨은 뼈 있는게 맛잇더라구요
그래서 치킨 한입 먹고
밥먹고 했네요 ㅋㅋ😅


근데 소스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ㅜㅜ
소스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나는데..


그리고 고추도 들어가 있어서
아삭하니 치킨과 함께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근데 떡이 생각보다 많아서
떡을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별로 안좋아할 거 같아요
저는 떡을 좋아하는편이라 좋았답니다
그리고 밥이랑 함께 먹어도 맛있고
술이랑 같이 한잔 마시며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아참, 보통맛이라서 안매울줄 알았는데
먹을수록 매워서 살짝 땀나고 그랬네요
초등학생 친구들이 먹기엔 힘들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