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천주산 - 바보형제 쭈꾸미] 쭈꾸미세트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천추산 근처 바보형제 쭈꾸미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답니다 !!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사진 한 컷 찍었어요.

 

 

밑에는 카페들도 있고 나름 창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

밥 다먹고 커피 한잔 하면서 이 풍경을 보니

힐링이 되어서 참 좋았어요 ㅎㅎ

 

 

들어가려는데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이 크게 적혀져있어요

음 나는 늘 먹던걸로

쭈꾸미세트 !!

 

 

밥 다먹고나면 원두커피 요청하면

마실 수 있는데 여기 앉아서 마시고 갈 수도 있나봐요

오우... 좋은데 코로나 때문에 지금은 좀 위험할 거 같아요.

 

 

어디 앉을까~~ 하다가

창가자리를 앉았답니다

이런 뷰에서는 무조건 창가자리에 앉아야죠!!

 

 

앉는자리에도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도토리 묵사발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추가메뉴에 있어서 한번 더 먹을까?

이런 고민을 1초 했었네요

ㅋㅋㅋㅋ

 

 

3인분 주문이라 

3만 6천냥 되겠습니다 ~

 

 

앉으니까 기본적으로 

샐러드랑 자스민차를 주시더라구요

근데 이 자스민차가 정말 향긋했어요

아니아니 이거 진짜 집에서도 마시고 싶을만큼

너무 좋았어요.....

차 어디서 구매한 것인지 물어볼껄..ㅜㅜ

아니 많이 마시고 올걸..<차에 진심인편>

 

 

샐러드랑 차 마시면서 놀고 있으니

쭈꾸미 볶음이 나왔어요 !

근데 여기는 보통맛 , 매운맛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북면 바보형제쭈꾸미는 그런 선택지가 없었는데

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저는 보통맛으로 선택했답니당~

 

 

그리고 도토리묵사발도 나왔어요

내가 좋아하는 도토리묵사발 ㅜㅜ

쭈꾸미보다 도토리묵사발이 더 생각나서 

바보형제 오게되는 .. 서브메뉴 사랑

 

 

묵 진짜 많죠?

ㅎㅎ 엉엉 진짜 이거 너무 맛나요

쭈꾸미랑 밥이랑 한입 먹고

묵이랑 국물 한입 호로록 하면

시원해서 더 잘넘어간답니다

 

 

그리고 피자도 나왔어요 !!

 

 

피자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쭈꾸미 양념에 찍어서 먹거나

쭈꾸미랑 같이 먹어도 맛있답니다!! ㅎㅎ

 

 

쭈꾸미랑 양념이랑 콩나물이랑 쓱쓱 비벼서

한입 먹으면 맛나요 ㅎㅎ

보통맛이라 그런지 그냥 꿀떡꿀떡 먹게 되더라구요

콩나물도 아삭하고 쭈꾸미도 식감이 괜찮아서

맛있게 한끼 먹었답니다

그런데 아쉬운게 불맛이 하나도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불맛이 있을 거 같은데 불맛이 없다니...;ㅅ;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