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랑통닭 - 맵삭한 고추치킨] 맵삭한 고추치킨과 찹쌀볼도그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 입니다!

오늘은 노랑통닭에서 맵삭한 고추치킨과

찹쌀 볼드그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하고

포장으로 직접 가지로 갔어용!

포장은 1500원 할인 해주더라구요~

조아조아 @.@

 

 

제가 찍은 매장은 진영에 있는 매장이에요

참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나중에 코로나 풀리면

가게에서 치맥 하면서 즐기는 날이 오겠죠!

 

 

집에와서 그릇에 부으니

색감이 다르네요

후라이드라서 연할 줄 알았는데

맵삭해서 그런지 색감이 찐해서 좀 놀랬어요 

 

 

먹어보니까 처음에는 매운지 모르겠고

그저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랑도 같이 먹으니까

조금 맵싹하면서 질리는 맛이 아예 사라져요

약간 고추바사삭이랑 비슷한 맛이랄까요?

고추 바사삭 보다는 근데 매워요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서 땀나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맵지는 않지만 맵지 않은 것은 아니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찹쌀볼도그는 딱 아는 그맛

치킨이 매워서 그런지 순한 찹쌀볼도그가 참 맛나더라구요

 

롤 경기나 축구나 티비볼때

보면서 먹으면 참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맥주 안주로도 좋고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